네, 임신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임신

그래, 임신은 어려울 수 있어. 하지만 이 모든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여전히 멋져 보일지도 몰라. 올바른 팁과 조언으로, 여러분은 많은 엄마들보다 여러분의 몸을 더 잘 돌볼 수 있고, 여러분의 임신에 편안하고 편안할 수 있어.

유방의 변화 수면 중에 부드러움을 느끼거나 옷을 입고 샤워를 할 때, 이 징후는 발견될 수 있다.

월간 생리 기간이 시작되기 며칠 성인용품 전에 가슴에서 경험하는 고통과 유사하다고 느낄 수 있는 경험에도 불구하고, 이 증상은 피임약이나 호르몬 불균형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이 증상은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상당히 감소해야 한다.

우리가 임신 기간 동안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할 때, 많은 여성들은 가운에 많은 초점을 맞추곤 했지만, 많은 여성들은 그들이 집중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옷이 신발이라는 것을 잊는다 – 그들, 그들의 아이들, 그리고 그들의 몸에 더 많은 체중을 주는 것을 돕는 유일한 것이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 사실을 느낄 수 있지만, 다른 여성들은 임신에 대해 불확실하다. 임신을 확인하는 가장 좋은 것은 임신 테스트와 의사 상담을 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하기 전에, 그것은 또한 의사가 평가 내내 이것들에 대해 질문할 것이라는 것을 고려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이 임신 징후를 검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따라서 임신 징후 가이드는 임신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뒷받침하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모유 수유 시 자궁 수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임신과 모유 수유를 동시에 한다면, 당신은 자궁 수축의 유형과 강도의 변화를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증가하는 옥시토신에 의해 촉발된다.

수많은 여성들이 사타구니 위치에 있다고 느끼는 두 번째 3개월 임신 불편함. 신체는 관절이 더 다재다능하게 될 수 있도록 하는 호르몬제를 발사한다.

이것은 출산을 더 쉽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지 엉덩이의 관절만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신체 전체의 관절은 약간 제공할 수 있고, 일부 여성들을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아이가 예외적으로 날카로울 수 있는 골반에서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

이 문제를 안고 있는 여성들은 차에 타고 나갈 때, 그리고 침대를 오르내릴 때 다리를 함께 유지함으로써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단지 견뎌야 할 것이다.

임신 후 체중 감량은 비좁은 일정 때문에 약간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실제로 임신 내내 운동을 했다면, 당신은 훨씬 더 빠른 파쇄율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임신 첫 2개월과 3개월 동안 운동하는 것이 매우 바람직하기 때문이다. 임신 첫 2개월과 3개월 동안, 놀라운 변화가 당신의 몸에 일어날 것이고, 유방 변화를 포함하는 것. 이 임신 징후는 당신의 젖꼭지를 둘러싼 위치다. 임신 기간 내내 그 부위의 요철이 더 두드러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몸이 수정에 적응할 때, 이 임신의 징후는 호르몬 수치의 수정 때문이며 전형적으로 지지할 것이다.

암컷은 또한 첫 번째 3개월에 속쓰림을 경험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이 2개월 임신 불편함은 자궁이 위산을 다시 식도에 밀어올리는 것을 명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시기에 적어도 적당한 속쓰림을 기대하라. 그리고 그것이 더 나빠질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에 그것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단지 단지 그렇게 될 것이다. 아기가 자라면서 더 나빠지다 임신 내내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산제 안도감을 찾고 비축해 두어라.

위에서 언급한 임신 징후는 단지 징후일 뿐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이런 징후는 거의 발견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여전히 임신 테스트를 이용하거나 의사와 임신을 확인하기 위한 계획을 세울 가능성이 있다.

그러니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싶다면 의사에게 물어보는 것을 꺼리지 마라.

가장 혼란스러운 임신 증상 중에는 피로나 피로를 경험하는 것도 있다.

또한 다른 질병들을 암시할 수도 있다.

당신의 첫 임신을 확인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의사를 찾아가서 특히 소변 검사를 하는 것이다.

향기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진 것은 임신 초기 징후다. 만약 당신이 이 증상을 가지고 있고 가스, 다듬어진 마당, 다양한 종류의 음식, 담배 연기 등과 같이 그것을 활성화시키는 어떤 연기 냄새도 맡는다면, 메스꺼움을 유발하고 토할 수 있다.

이것은 임신 2개월째에 보통 사라진다.

프로게스테론은 수정란을 얻고 보존하기 위해 자궁의 안감( 자궁내막)을 준비하고 임신이 번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수적이지만, 기간이 지나면 계속 상승한다.

당신은 당신이 베코를 할 때 태아기 비타민을 제공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