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고장나면, 우리 모두는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다. 우리는 패닉의 특징이 될 것이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차가 고장나면 우리 모두는 단 한 번도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고, 패닉 특징이 되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자동차에 의해 매우 영향을 받는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단지 내가 내일 어떻게 일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를 어디에 가져가야 하는가, 그것을 어디에 가져가야 하는가, 얼마나 많은 비용과 기술 그리고 수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우리는 온라인에서 차를 가져가거나 견인할 장소를 찾아다닌다. 차량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하지 않는지 쇼핑하고, 그들은 직접 보기 위해 말하고, 몇 주까지 예약된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

물론,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우리를 해외로 데리고 가는 큰 날개 달린 새들과 같은 다른 교통수단을 기대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차에 의존하는 것 같으니, 이제 그것을 조직할 시간이다.

이 자동차에 대한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가장 싼 전략은 차량이 새로운 방식으로 보이도록 한다.

차량에서 사소한 덴트와 딩을 모두 제거하는 다양한 기술을 제공하라. 하나 선택하십시오. 페인트에 대한 손상이 있을 때, 분명히 사용할 수 없는 이러한 기술은 모든 상황에서 실제로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수리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을 수 있으며, 금속이 경험한 스트레칭이 될 수 있다.

극한의 움푹 패인 자국과 주름은 다음 페인트칠 없이 자동차 자동 수리 중지 가능

연료 판사를 확인해보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빈 탱크를 지켜보는 동안, 당신은 탱크가 꽉 차 있는 것이 중요하기를 원한다.

왜? 그것은 탱크에 물과 응축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지 녹과 부식이 연료 윤곽에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고려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자동차로 후드를 들어올리기를 꺼리고 손으로 더럽히거나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대신, 그들은 그들의 지역 기계공을 사용한다.

아이러니한 것은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전문 컴퓨터 기술자 없이 호스, 플러그, 쉬운 부품을 교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또한 훨씬 덜 비싸다.

그러면 병든 전차를 어디에서 더 잘 가져가고 고치는가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가? 현재 제품은 임대 중이며, 좋은 보증을 받은 다음 행운을 빈 개인은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서 기름을 갈아 끼우는 장소,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가끔 타이어가 회전하는 중고차매매사이트 곳.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보수 부족에 비례한다는 연구 결과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지만, 어떤 종류의 자동차라도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당신에게 연간 업무 순서에 따라 유지보수가 필요한 자동차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당신의 차량을 얼마간 새로운 것처럼 운행하게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다른 고객들에게 의뢰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기 때문이다. 고객을 위해 고객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열심히 기능한다.

그들은 어떤 특정한 제조나 모델에 전문적이지는 않지만 모든 것을 연구한 경험이 있다.

이 경험은 그들에게 더 빨리 찾기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어떤 시간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절약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한다.

어린이용 좌석으로 가득 찬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있고 당신의 예감을 따라가지 말라. 훨씬 더 긍정적으로 돌아와라,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 움푹 패인 부분이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몸을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한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할 때, 어머니나 아빠는 아마 그것을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고, 우리는 그 뒤를 따르지 않았다.

연료 계산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한 많이 비우기 쉽습니다. 탱크에 추가 플랩이 중요합니다. 탱크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공무원입니다. 왜? 이것은 탱크에 물과 응축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유형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에너지 안정기를 고려해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상태가 평범하지 않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관련이 있다면, 그에게 정확히 무엇을 제시해야 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 하라.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 또는 그녀는 단지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이 노동력을 절약하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유지보수를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가장 큰 일은 자동 유지보수 정기 검진, 모든 액체를 서비스(한 번 모두 반드시 몇 주 정도 확인)하고, 또한 당신의 Engiune에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을 위해 한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때때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