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구축 프로그램을 제공해야 합니다.이에는 디렉토리 사이트에 목록을 작성하고 제출하고 링크 요청 대상에 대한 개념을 제공해야 합니다

Categories: 클래스 - 마카롱

그들은 링크 구축 프로그램을 제공해야 한다.

예를 들어, 목록 작성과 디렉토리 사이트에 제출, 그리고 리포트 추적 온라인 검색 엔진 추천에서 웹사이트로 링크 요청을 할 수 있는 사람에 대한 개념을 제공하는 것이 좋다. 특히 그들이 무엇을 암시하고 어떻게 개선될 수 있는지 설명한다면 말이다.

SEO 회사에 연락했더니 6개월 동안 매달 300달러라고 명시했다. 그들은 내 사이트에 접속하고, 코드 수정, 콘텐츠 작성, 키워드 표현 선택, 링크 공유 개발, 그리고 내가 실제로 SEO를 한 달에 25달러씩 보았기 때문에, 그들은 내 사이트를 다룰 필요가 없고, 나를 변경시킬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1000개의 엔진에 사이트를 제출할 필요가 있다고 명시했다. 내가 선택한다면 더 경제적인 사업이요?

오, 이런! 그들이 당신에게 거짓말을 했다고 생각하세요? 부끄러운 줄 알아라. 당신이 전혀 신경 쓰지 않는 항목을 선택하고, 당신이 훌륭해 보인다고 믿는 웹 디자인 템플릿을 고르고, 현금이 헥에서 굴러가기를 기대하며, 그들은 심지어 웹사이트를 엔진으로 보내겠다고 약속했다. 물론, 웹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 친화적인 것으로 위장되지 않을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의 사이트는 부유한 빠른 고객들을 얻기 위해 다른 모든 소망과 함께 그들의 하위 디렉터리에 깊이 자리잡고 있다.

물론, 당신은 결코 다른 일을 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찾을 수 없다. 나는 충격을 받고, 소름끼친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다른 물건들을 위해 그들에게서 더 많은 사이트를 사야 할 것이고, 아마도 언젠가는 당신은 발견되어 판매될 것이다.

기본적으로, 훌륭한 서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능한 한 온라인 검색 엔진으로 친근하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뒤에 있는 텍스트와 html 코드를 변경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검색 엔진 로봇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들어갈 때, 당신의 웹사이트가 당신의 사이트 내에 적절한 키워드와 메타 태그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로봇이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수집할 수 있는 능력을 갖도록 하기 위해서. 이것은 다음과 같은 결과를 초래한다.

당신의 사이트에 훨씬 더 나은 순위; 최적화 없이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최근에 고객이 몇 주 동안 순위가 떨어졌고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에 실망했다. 가장 나쁜 점은 그가 왜 떠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나나 우리 팀의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그 동안 나는 구글이 구글 사이트맵을 통해 그들 자신의 통계에 따르면, 내 새로운 포스터 도메인에 대한 정보가 없고 그들이 최근에 그들의 접시에 가지고 있는 다른 어떤 것도 고려한다면, 나는 그들이 모든 것을 완전히 옮기기 전에 모든 것을 색인화하고 콘텐츠 요금을 지불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서코퍼니들은 당신의 자원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약간의 광고와 마케팅 지출 계획을 가지고 있든, 아니면 한계를 극복하든, 당신의 서코퍼니스트는 당신에게 당신의 달러에 가장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실험을 통해 광고 기회에 대한 당신의 자원을 시험해 보는 것은 매우 위험하고 매우 비쌀 것이다. 당신의 서코 전문가는 당신에게 투기 마케팅에 어려운 돈을 걸 수 있는 두통과 가슴앓이를 덜어줄 수 있다.

5년 전, 나는 최적화에 대한 연구가 내 고객을 잘 돌보는 웹의 삶의 방식으로 이어지리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그리고 때때로 내가 내 서비스에 대해 잘 지불하고 그들이 내 조직에 감사한 백링크 다는 것을 보여주는 고객들이 있는 업무의 부름에서 어떤 사람들이 수행할 수 있는 것을 조금 넘어서는 것을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내가 한 일의 결과로, 나는 실제로 훌륭한 반복적인 회사와 고객 충성도를 누렸다. 준비나 힘든 일이 많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추천 서비스는 최고의 서비스 유형이다. 당신이 나타나면, 그들은 당신의 성과 이력 때문에 정말로 당신이 그 일을 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의 훌륭한 조직

최고의 SEO 기업을 찾기 위해서는 우선 기업의 다양한 측면을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SEO의 성공률을 살펴보면, SEO가 인터넷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방문객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접속할 수 없다면 온라인 웹사이트는 어떤 목적을 달성할 것인가? 따라서 회사의 웹 호스팅 기능을 발견해야 합니다.서버의 속도를 보고 방문자가 실제로 사이트에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온라인 조직은 하루 24시간, 일주일에 7일 동안 실행됩니다

사실, 우리의 뛰어난 토론토 치과 전문가는 실제로 일주일간의 개인 훈련 시간을 빨리 끝내기로 결정했다!우리는 다음 주에 첫 수업을 예약했지만 나는 그가 키워드 선택을 생각하기를 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