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5년 가까이 마케팅 제휴 상품을 판매한 4개 중 1개에서 나는 왜 사람들이 꼼짝 못하고 있는지 3개의 답을 얻었다고 믿는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 4년 중 1년 동안 온라인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개인에 갇혀있는지 3개의 답을 얻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좌절감을 유지하는가? 어떻게 내 말을 할 수 있을까? 글쎄, 나는 더 이상 거기에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그 안에서 전업 수입을 벌었거든.

개인이 알고 신뢰하는 개인을 광고함으로써 마케팅을 시작하는 경우, 그들은 누구에게나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대화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형적으로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이다. 큰 보너스,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결코 진정한 사업으로 취급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온라인에 처음 시작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의 심각하지 않을 때, 당신이 실패할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의 내부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을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제 사업처럼 취급해야 한다.

사업이 확산되도록 전략을 실행하라. 그러면 당신과 내가 처음 소규모로 시작할 때 계열사 소득이나 사업 이익 슈퍼 계열사가 실제로 얻는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의 사업은 그들을 진짜 사업처럼 대하기 때문에 경작할 수 있다.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자신이 직접 작성한 사업에 대해 개인에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하는 제품 판매에 관한 커미션을 지급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소액 수수료를 채용 수수료처럼 훨씬 더 많이 지불하고 있다.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돈을 만드는 웹사이트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오래된 제휴 링크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웹사이트 주소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그것은 길고 못생긴 것 같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다.

구매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와 호스트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 지침을 구매할 것이다. 이것은 대학 학위를 취득하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웹사이트에 가입하는 데 몇 주당 50달러 정도가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은 인터넷 광고 캠페인과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 근처에서 내부를 받을 수 있는 것을 꼭 얻도록 하라. 당신은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초기부터 많은 다른 자원들 또한 호스팅을 포함한다.

만약 여러분이 하나의 트랙에 서명하기로 결정한다면, 결국에는 추가적인 웹 페이지 없이 최첨단 도메인을 구입해야 한다.

그래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당신의 이름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스폿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필요하다. 빅 당신은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마케팅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을 사용하여 사업을 유지하는 것이다.

매일 5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나요? 물론 그럴 수는 있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품의 가격, 제품의 돈 페이지, 그리고 물론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그들의 19파운드로 돈을 벌기 위해 애쓰고, 많은 함정들이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들에 대해 부지런히 할 수 있는 경우를 찾을 수 있다.

인터넷 마케터들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했다.

품질이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를 통해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오히려 길고 못생긴 것 같고, 제휴 링크를 정의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진정한 당신의 최우선 선택사항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완전히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필요한 기사와 연결될 수 있고, 게다가 비교할 때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다른 홍보물을 생산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제공하고 각각의 검색 문구를 호스팅하기 전에 이것들을 순위를 매기게 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연구를 목표로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 종류의 광고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돌볼 수 없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의심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