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작은 멕시코 장소에 갈 때, 나는 오이 조각과 당근 막대기를 가지고 와서 과카몰레에 담근다.

Categories: 음식 - 레스토랑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작은 멕시코 식당에 가면, 나는 오이 조각과 당근 막대기를 가지고 와서 과카몰레에 담근다. 분명히, 그것은 GMO 옥수수 칩에 지나치게 많이 싣는 것보다 더 뛰어난 선택이다!

나쁜 노하우 식당 종업원들이 방향과 목표를 제공받지 못할 때, 그들은 완전히 정확히 어떤 유형의 기대를 받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그 시점에서, 코너는 잘리고, 훨씬 더 커질 것이다. 매니저가 본질적으로 보이지 않을 때, 그들은 매주 수요일마다 서비스를 받고 있으며, 그들의 임무 안에서 안도해야 한다.

제대로 처리되지 않고, 존경과 공정하게, 그들이 결코 다시 가져오지 않을 것이다.

이탈리아 식당에 대한 또 다른 고려 비용 꽤 비싼 것으로 끝날 몇 가지가 있다.

그것은 아마도 외출 이유, 사람이 가는 지역, 그리고 지구 캐주얼이나 공식적인 식당을 보존하는 것에 달려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식탁보와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에 간다면,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도구를 사용하는 미래의 식당보다 더 비싸다고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음식 서비스 운영에서 음식비는 확실히 전체 지불 예산의 25%에서 35%를 차지할 것이다. 당신의 인건비와 함께,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가장 큰 거래가 될 것이다. 이 부분에서 실패하는 것은 아마도 식당들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매니저들은 그들의 음식을 통제하는데 능숙하지 않다. 결국 비용이 든다.

마지막으로, 식당들은 또한 사람들에게 고도로 숙련된 요리사들이 준비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때때로, 심지어 훌륭한 아마추어 요리사들도 그것이 당신의 특별한 잘 훈련된 요리사가 수년간의 교육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 계획을 만들려고 하는 음식을 만들지 않는 한, 추락한다.

그래서 그들은 고객들에게 그들의 음식을 쉽게 복제할 수 없는 것이다.

그렇다, 영국에 방문할 수 있는 장점들 하지만, 이 사람은 4천 5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코벤트 코트야드를 방문하려는 열망에 스스로 사임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 자신의 전문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 사람들 대부분은 여행하자마자 얼굴과 관련된 기쁨을 가지고 떠난다. 여기 있는 많은 최고의 것들 중 하나는 그곳의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이 곳은 수많은 음식들과 다른 요리들을 훌륭하게 혼합한 것이다.

이탈리아 식당에 가라고 설득하는 식사 외에도, 서비스를 고려하라. 그들은 아마도 이 지역에서 모두 다 다를 것이다. 우리는 아마도 가장 진실한 사람들도 아마도 어떻게 친절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매일 아침 식사 경험이 너무 느리지 않지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실이 언제라도 당신의 시간을 고려할 수 있는 직원이 될 수 있을 때 이런 레스토랑을 천천히 부를 수 있을 것이다.

A & P Bar & Grill은 좋은 버거와 뻣뻣한 뜨거운 음료를 길 건너에 두고, Oishii Sushi는 훌륭한 초밥과 작은 접시를 제공하고, 또한 풀 바를 제공하며, 1920년대 시카고 갱스터 테마인 Fre Spar가 Oishii에서 북쪽으로 20 피트 떨어진 곳에서 완전한 마티니 바와 타파를 제공하는 것으로 믿어져야 합니다. 219 라운지를 볼 수 있습니다.이 창립 75주년을 기념합니다. 219 라운지에서는 샌드포인트 5 스타 다이빙 바로 자칭하고, 물 한 잔을 주문해도 공공장소의 불소와 염소가 모두 공급되어 있어 독성 선택을 생각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가정용 청소기를 마시는 것과 같은 맛이다!

2 Real-Deal Veggie Pizza – Veggie 모짜렐라 치즈는 유제품 치즈를 프로그램과 거의 구별할 수 없는 채식주의 사업을 하는 피자로 대체한다.

Veggie mogzarella는 매우 같은 끈적끈적한 온기로 녹고 뻗는다. 고추, 양파,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첨가하여 정말 경이롭도록 돕는다.

기본적으로 성공적인 식당들이 통계적으로 식당의 음식과 노동의 비용을 번창하기를 원하는 몇 가지 작업 시스템들만이 그들의 판매의 60%를 초과할 수 없다.

음식 가격을 관리하는 방법은 조리법의 각 재료를 살펴보고 얼마나 많은 재료를 처리하는지 결정하는 쉬운 방법을 찾는 것이다. 재료에 대한 모든 비용을 함께 추가하면 그 음식 선택의 비용을 알게 될 것이다.

개틀린버그 4번지: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 더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은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개틀린버그 식당을 더 나아가 손으로 대접한다.

이 곳은 앵거스 쇠고기 스테이크를 기리는 곳이며, 샐러드(엄격한 채식주의 식단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와 해산물(특히 스모키 산맥의 가장 유명한 송어를 채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가족을 데리고 오는 사람들이며, 이 식당은 또한 젊은 성인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를 판다. 만약 당신이 빠른 역삼오피 서비스와 편안한 인테리어에 대해 모두 알고 있다면, 그 이후의 장소는 사실 당신과 관련하여 간단하다.

패스트푸드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감촉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패스트푸드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