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하거나 그의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도록 결심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하거나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중추적인 싸움을 위해 최고가 되었다. 그는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는 일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창문 안에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결정했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내가 사는 곳 주변에서 투자를 시작하는데,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이유다. 이면의 이유가 더 많이 발견될 때 나는 모험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주로 우리가 개선된 지역에 대해 더 행복하고 의식하기 때문이다. 또한 우리가 당신의 지역 시장을 사는 것이 얼마나 적은 여행 비용과, 이용이 구매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더 저렴한 출발을 할 수 있고, 그것이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저 편안함을 주다

부동산 투자에 단지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위해 그것들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구매로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노트북에서 모든 영역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전화를 거는 기술,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일종의 ‘보조재산’이라고 불리는데, 특정 지역에서는 수익이 크게 포함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이것이 무엇인지는 자판기나 세탁 시설과 관련된 것에 투자하는 것이다. 어떤 안에 있을 때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그것은 적절한 상황에서 사용될 경우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틴보다 덜한 급행열차에 멈출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행성 화가들과 카펫 셀룰러 층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 기회가 있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삭감하는 것이고 더 많은 일회용 생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경험한 이유는, 내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지치고 지쳐서 심각한 식당을 만들려고 생각했기 때문이고, 매일 밤 피곤해서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이다. 음, 나는 내가 단식 거래를 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얼마 후, 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파산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현금 흐름을 원했고, 더 큰 어류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가 가장 효과적인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 후에 빨리 가라. 투자 달러 순전히 부동산 규모뿐 아니라 그 자산 규모에 대한 최대 수익을 가져다 준 금액과 내가 투자한 모든 종류의 거래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셸터의 중요한 영역 중 전망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 있는 이유다.

어떤 유형의 투자든 최고의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기본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는 데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것 등). 그것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자신의 노력을 촉진하기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는 경우 주택과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에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건설되거나, 아니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많은 인기를 끌기 위해 어떻게든 새로운 부동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적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도 잘 운영해야 한다.

부동산은 몇 가지 예측가능성을 주기적으로 가지고 있으며,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범죄적인 부동산 시장 경향과 함께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킨다. 사실,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어떤 시간만큼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그들의 전략을 이익으로 돌리지 않는다. 그들은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동탄 W-SPACE TOWER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구조화할 수 있는 기술이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이웃 시장의 시장 동향을 살펴봐야 하며, 리뉴얼을 위해 임대차 중 하나가 발생함에 따라 당신은 이익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도달하게 된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경영을 극대화하면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