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은 별이 붕괴되어 초신성을 형성할 때 만들어진다.

Categories: 금융 - 금

금은 별이 붕괴되어 초신성을 형성할 때 만들어진다. 이것은 천억 개의 별의 은하에서 금을 만드는 조건은 매 세기 1분도 안 되는 기간 동안 존재한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실제로 수십억 년 전에 폭발한 먼 별에서 유래되었다. 왜냐하면 지구가 이 행성에 뱉어낸 것이기 때문이다.

금은 성실함이다. 오직 금만이 미래의 급격한 초인플레이션을 피할 것이다. 히틀러가 모든 사람들을 괴롭히는 것을 도왔다. 세상을 다시는 그곳에 가지 못하게 하라!신용 인플레이션 금융 의무는 이 끔찍한 디플레이션이 골드가 후원하는 돈만이 우리가 전체 피아트 현금,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을 반복하지 못하게 할 치료일 뿐이며, 그 다음 우울증 콩가 라인이 계속 반복된다. 단지 금과 디플레이션이 인플레이션을 치유할 것이다. 금은 다른 누군가의 재정 의무 도구가 아니다. 그래서 연방 정부는 항상 금과 전쟁을 하고 있다.

높은 금 가격은 그들이 경제를 해치고 있다는 증거다.

금을 손에 쥐고 싶다면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첫째, 흔치 않은 금화는 금만큼뿐만 아니라 수집품으로서도 가치가 있다.

당신은 제한된 금화에 대한 금괴 가치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을 예상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은 그것들을 프리미엄으로 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여기서 가짜 동전을 고려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흔치 않은 금화를 구입하려고 한다면, 반드시 반드시 사야 한다.

ANACS, PCGS 또는 NGC Next와 같은 독립적인 등급 사업에서 인증을 받은 동전은 시장 가격으로 이 동전을 인수하여 도매로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장기 구매는 수집 가능한 동전을 믿을 때 가장 좋다.

금 정유사들은 더 많은 현금 소를 위해 채굴을 계속하기 보다는 오래된 금 귀금속을 사는 것이 낫고, 금의 중요성은 정말로 예외적인 것이다. 여분의 현금을 위해 금을 제공하는 것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훌륭한 행동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작품을 제공함으로써 실제로 얻은 현금은 새로운 패션 보석을 사는 데 사용될 수 있고, 심지어 다른 어떤 필요에도 그 돈을 사용할 수 있다.

역설은 우리가 손에 든 금의 공급을 명심할 때 시작된다. 금은 수천 년 동안 현금이었고, 금은 흐름 속의 돈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중요하고 가치 있는 것으로 인정되었기 때문에, 금은 구성 역사 이전부터 실제로 채굴되고 저장되어 왔다.

작은 잉곳이나 금괴에 금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아라. 금화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크기가 될 것이다. 공인된 기관이 인증한 999%의 순수한 키나바 품질의 금을 보장하라. 가장 낮은 저장 비용을 반드시 검색하라. 가장 좋은 금 중개 회사들은 무료로 저장을 제공한다!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금 브로커들의 목록을 얻기 위해 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고물상 투는 보통 고유한 세트를 발행하는 회사가 일정 수량까지 보험으로 보장합니다. 발송하는 금이 보험 보험보다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면 고철 상인과 함께 다른 계획에 갈 수도 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금은 보석에 가장 많이 쓰인다. 지금, 당신은 금이 그렇게 희귀한지 발견하기가 얼마나 쉬운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것은 땅의 어느 백화점에서나 발견될 수 있다.

심지어 K마트도 그것을 판다!첫 번째 거짓말은 유통되고 있는 돈의 양이 경제 상태에 결정적이고, 불황, 붐 등을 알아낸다. 결국 우리는 사실상 매일 돈 공급과 경제를 미세 조정하는 것에 대해 알게 된다. 그리고 그먼씨는 현실이 아니라 이것에 대한 우리의 관심을 원한다.

금이 버블 백분율에 도달하지 못한 마지막 이유는 1999년부터 2009년까지 예비은행들이 금고에서 금을 제공하여 이 기간 동안 금의 가장 큰 공급원으로 이어지고 있었다는 것이다. 오늘날, 그것은 다양한 이야기 예비은행들이 순 구매자들이다. 신흥 시장의 많은 주요 은행들은 피아트 통화의 가치 하락에 비해 확보하기 위해 귀금속을 구입하고 있다.

외국 주요 은행들은 미국 달러, 유로, 일본 엔, 영국 파운드화가 계속될 것을 우려하고 있다.

신흥국들은 보통 산업화된 국가들과 큰 무역흑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들 국가들은 금융 통화에 더 많은 현금을 투입하는 대신에 그들의 자금흑자를 투자할 필요가 있다.

예비은행들은 황색 금속을 사고 있다

그 이유는 다른 금속들이 다양한 밀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 단단한 금속과 더 부드러운 금속을 함께 입는다면, 시간이 지나면 더 부드러운 금속이 해를 입게 될 것이다.

남성복 1930년대에 20달러짜리 금화였는데, 2011년 아르마니 경기는 1,250달러임에 틀림없다. 하지만 최근에는 가격을 매기지 않았다.

한 고객이 지난 주에 나에게 얼마나 감소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물었다. 나는 그것이 단지 몇 년 전, m이 되었을 때, 길고 긴 방법으로 갈 수 있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