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WordPress는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통해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MySQL 로그인 세부 정보를 원하는 경우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사용자에게 제공될 것이다. Youre는 자신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WordPress Fun times를 시작하십시오!그냥 하고 WordPress ZIP(WordPressorg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한 항목)의 항목을 열고 FTP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기 시작하십시오(주최자는 그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음) 사이트에 파일을 가져온 후, 이제 WordPress 유닛 설치를 구성해야 한다.

그리고 구성할 때, 나는 WordPress가 거의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는 어떤 것과 관련될 것인가? 예를 들어, 개에 대한 블로그를 만들 계획인 경우, 사용자가 검색을 입력하여 일기를 찾을 수 있는 키워드를 기록하십시오

워드프레스는 웹사이트의 규모가 얼마나 커지든 상관없이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완성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는 주요 이점은 워드프레스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견제할 것이고 당신의 가족 워드프레스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성능을 확장시킬 많은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원하지 않거나 스스로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위해 그것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는 재설치와 관련된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필요로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a) 그들이 무엇인지 추적해야 하고, b)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팁을 알아야 한다.

그녀를 다시 설치하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앞에서 언급한 플러그인 각각에 대해 Google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이렇게 하는 것을 보고 있는 경우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한 다음 WordPress 도구를 사용하여 최신 플러그인을 위해 항상 저자 사이트로 이동하고 플러그인 사용법을 가르치는 지침

만약 당신이 블로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광고감각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의문이 있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정 안에서 AdSense를 찾을 수 있다.

두 가지가 같은 회사를 통해 소유되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완전히 놀라운 것은 아니다. 워드프레스의 트랙백 기능 단순 프로그램 부분은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추가 기능이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당신의 게시물을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추가 기사와 연결시키는 것이다. 포스트, 라이브 저널의 칭찬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을 wp-content로 시작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언급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이 이 특정 폴더의 모든 콘텐츠를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권한을 777로 변경하고 시나리오를 수정해야 한다.

브라우저를 통해 플러그인을 자동으로 설치 및 업그레이드: 예를 들어 대시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할 수 있는 기회. 또한 WordPressorg 라이브러리 Mullenweg에 위치한 플러그인에 대해 클릭 한 번 설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한 나중에 테마에 대해 이와 동일한 기능을 포함시키는 목적을 언급했다(즉,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검색, 설치, 업그레이드 등).

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설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다. 비록 다른 프로그램들은 지나치게 사용될 수 있지만, 나는 일러스트레이터를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골프 아이언 블로그 시스템으로 인해 두통을 겪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며, 워드프레스가 가장 사용하기 좋은 시스템인 점, 계속 증가하는 컨트롤 패널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인터넷과 블로그 세계에 새로운 수요를 요구하면서 아름답게 구축되는 점, 워드프레스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점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가까운 Public_HTML 폴더를 선택해야 하는 경향이 있다.

Public_HTML 디렉토리 그레이트 아래에 나열된 DA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TENT 파일로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를 열 수 있으며 플러그인 폴더가 실제로 WP-CONTENT 바로 아래에 표시됨을 알아차릴 수 있어야 함 먼저 클릭한 모든 폴더를 클릭하고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다운로드 중이라고 말한 두 파일을 복사하기 위해 향하는 곳입니다. 계속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고 글로브 PLUGINS 폴더로 끌어서 드래그하여 드래그할 때 강조된 플러그인 폴더에 대해 확인하십시오.이 폴더에 총판모집 드래그 및 드롭!

베이스 낚시 테마를 위해 우리는 키워드를 추구하는 것을 시도하고 목표로 삼을 것이다; 베이스 낚시 기술, 베이스 낚시 홈페이지, 베이스 낚시 보고서, 베이스 낚시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