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적당한 것을 살 준비가 되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이제 모든 것이 적합한 호스팅 회사를 구매하도록 설정됨 많은 호스팅 회사가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 이름을 전달하지만 도메인 메이커를 전문으로 하는 서비스 제공자를 찾습니다.여러분은 어느 단계에서 블로그를 이동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여러분의 실제 도메인 이름 등록자는 호스팅에서 분리됩니다

WordPress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어 최근 목표 청중의 지도와 관련하여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가? 인터넷에 대한 연락처를 추가하는 것? 제휴 제품 표시? 제3자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 완전한 관리 권한을 제공하는 특별한 워드프레스를 만들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WordPress 블로그와 함께 할 수 없는 것은 거의 없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호스팅하고 있다면 내 주식 답변은 다음과 같다. 나는 WordPress로 __를 할 수 있는가? 워드프레스를 가지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거야. 낭비하면 아침과 관련하여 커피를 마시게 되지만, 나머지는 대부분 처리할 거야.

워드프레스는 또한 플러그인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 소유주들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많은 것을 추가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사진, 지도, 애플리케이션 등 많은 것들이 워드프레스 플랫폼으로 쉽게 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저비용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때 웹 프로그래머에 돈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구글 광고가 구글 광고에 추가되고, 구글 마케팅을 클릭할 때 커미션을 강요하는 페이지마다 광고를 게재하는 것은 너무 똑똑해서 광고주들과 잘 어울려 당신의 독자가 당신의 기사를 읽는 누군가가 그들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일치한다.

나는 구글 광고보다 웹에서 돈을 만드는 더 쉬운 방법을 찾지 못했다. 하지만 몇 가지 속임수가 있다.

웹 사이트를 작성하여 페이지 쓰기 패널을 스크롤하여 모든 단일 서 영역으로 스크롤하고 페이지에 키워드 및 설명을 추가하십시오. 이는 템플릿의 헤드 부분에 메타 콘텐츠에 키워드 및 설명을 추가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려고 하는지를 거의 잃어버리지 않는다면, 어제 팁 가이드에서 사용했던 베이스 낚시 테마로 다시 돌아가게 될 것이다. 워드트랙터 자유 키워드 도구 열기는 아마도 우리의 제목과 설명과 핵심 단어들을 위해 우리가 키워드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도구로 우리를 다시 데려 명리학 올 것이다.

드루팔과 주믈라는 드루팔의 경우 웹로그와 포럼을 핵심 모듈로 포함하는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테마로 하는 것은 CSS(Cascading Style Sheets)와 PHP(Personal Home Page 또는 PHP: Hypertext Preprocessor) 코드 향상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관리 및 사용자 정의하기에 충분한 학습이 가능하다. 벅찬 일

인터넷 사이트에 WordPress 블로그를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제공하고 구글 검색 거미를 다시 이동시키고 신디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마지막 포인트에 대해 약간 있습니다. 신디케이션 워드 프레스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됩니다. 당신은 비용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PHP에 구축되어있는 것에 대해한 푼의 비용도 지불할 필요가 없는 모든 유형의 개인 또는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는 일반적으로 높은 표준 보안과 신뢰성을 생성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이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도움이 되는가? 나는 당신이 묻는 것을 듣는다. 정직한 대답은 블로그와 내부 및 외부 플랫폼에 관련된 후에, 모든 것이 워드프레스로 귀결된다. 워드프레스가 필요한 몇 가지 이유는 한때 광범위한 주제 디렉토리 테마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한 요소를 만들거나 코드화하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수천 개의 무료, 프리미엄, 그리고 특별한 테마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페이지를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채워져 있다.

오른쪽 칼럼은 230px 너비로 파스텔 블루 페인트로 채워져 있다.

두 열은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기본 페이지에 들어맞는다.

블로거에 글을 올릴 때는 제한된 양의 사이트만 호출하는 반면, 워드프레스는 개인 도메인에 있는 경우 원하는 대로 수많은 블로그 디렉토리를 호출할 수 있으며, 트래픽 증가를 시작할 수 있다.

복제 콘텐츠 기사의 다음 사례는 훨씬 더 두드러진다. 그것의 사이트인 속성 페이지. 만약 그것이 발췌문이 아니라 게시물의 전체 텍스트를 포함하고 있다면, 그것은 다음/이전의 항목 페이지에 적용되는 출판 페이지를 복제한다.

  • /페이지/2, /3, /4 등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페이지들.

WordPress 설치는 어떤 작업을 하는지 모르면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자신의 계정에서 호스팅할 때 복잡하지 않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서버에 업로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한 후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합니다

첫번째는 Ill이 언급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