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경계 보안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절대적으로 낫다고 해도, 여전히 완전한 보호를 제공하지는 않는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다고 해도,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가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하지는 않는다.

(이미 너무 부족하면)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해질녘에 닫아서 침입자가 회사를 볼 때 들여다보지 못하게 한다.

보통,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집에 들어온 경보음이 들리자마자, 그리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소리나는 경보와 도착하는 당국 사이의 시간대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몇 분 안에, 때로는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집에 침입해서, 돈이나 귀중품을 털고, 그리고 나서 재빨리 후퇴할 수 있다는 것을 극도로 알고 있다.

많은 핸드다운 시스템은 당신에게 위반 사실을 알리기 위해 일련의 셀 번호를 걸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분명히 범죄가 발생하고 있다고 평가할 수 있도록 들을 것이다. 전화 번호는 당신 자신, 이웃 또는 심지어 보안 감시 회사일 수도 있다.

이제 스토리지 기능이 높은 적절한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해야 합니다.시간의 비디오 조언을 저장하려면 스토리지 용량이 충분해야 합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최종적으로 원하는 것은 잘못된 형태의 시스템을 달성 코웨이렌탈 하는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전적으로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주택 구조가 그것에 대처할 수 없다면, 아마도 꽤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일어나지 않고, 당신의 모든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다.

다른 기기의 손, 개인은 무작위로 무선 시스템을 갖게 되는데, 이것은 보안이 선호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모션 디텍터는 이미 집에 있는 사람을 감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무선 에너지를 보내고 혼란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이러한 작업. 경보가 트리거된 방에서 모션이 발생하면 컨트롤 박스에 표시가 전달되고 경보 차임즈홈 소유자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경우.처음에는 지역 감시 일정에 홈 파티션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근다. 점성 경비견이나 단순히 NRA 계열사를 소지한 카드. 이 모든 일은 일반적으로 무료다. 요금이 들지 않는 것에 대해 정확히 좋아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심리적인 안전에 관한 다른 것들은 개 표지판이나 심지어 야외 환경도 단호한 범죄자를 막지는 못하지만, 그들 모두가 두 번 생각하고 더 쉬운 목표로 바꿀 수도 있다.

당신이 알아낸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이웃과 이야기하라. 다른 것은 없지만, 그들은 개인이 이웃의 보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아마도 당신을 위해 당신의 재산을 확인하기 시작할 것이다.

둘째, 가장 좋은 보안 시스템은 A 구역 중 어느 구역이든 실제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제어 패널이 있다는 것을 알아라. A 구역은 가정 보안 구역의 일부에 있는 문이나 창문이다. 좋은 가정 경보 시스템은 8 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 구역 내에서 확장할 수 있고 최대 32개의 장소를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의 안전 웹 사이트가 가정 보안 시스템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앞표지에 준비된 튼튼한 데드볼트를 가지고 있는가? 3인치 파스너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외부 상자 문에 필요한 보호 레벨 1개 더 데드볼트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국가에서 강도가 발생한다.

그러나 강도 비용은 당신에게서 제거된 것일 뿐만 아니라, 개별적인 환경을 위반했다는 느낌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정확히 무엇을 훔쳤는지 확인하고 그것을 대체할 시간이 도둑질 후 몇 달 후에 집에 침입해서 뭔가를 가지러 나가는 것이다. 원래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없어진 것을 관찰하지 못했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1분이나 2분 정도만 떠나도 문을 잠그지 않는가? 당신의 에브리데이 습관과 그들이 당신의 집에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당신의 일상 습관을 근본적인 눈으로 한 번 훑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