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이 구체적인 것은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언어를 알아야 할 필요성을 가진 인터넷으로 그들만의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당신만의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내가 블로깅에 대해 연구하기 시작했을 때, 이 구체적인 것은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언어를 알아야 할 필요성을 가진 인터넷으로 그들 자신의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당신만의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그것은 사람들이 타이핑과 클릭과 뱅을 해야 하는 것 같았다!당신의 메시지는 혼란이 볼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이 이 정도 또는 작은 것을 볼 수 있다.

워드프레스는 전체 그룹의 웹사이트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워드프레스는 블로그 도구와 유사하게 WordPress를 실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체 사람들의 사이트 요구사항에 따라 실질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하지 않을 수 있다.

예를 들어, 95% 이상의 교회를 필요로 하는 메가처치와 관련하여, 그것은 나머지 사람들에게 잘 된다.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기어다닌다. 여기에는 RSS 피드도 포함된다. 추가적인 문제는 구글이 게시물 관리 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경우 이 결과를 클릭한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 페이지를 보게 될 것이다.

점 ORG 옵션의 플러스 사이드는 기본적으로 전체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사이트 시스템을 직접 유지하고, 백업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추가 도약(플러긴, 테마 등)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그것을 어떤 것이든 당신이 결정함으로써 이익을 얻는다. 당신은 그것을 하나의 호스트에서 새로운 호스트로 마 http://mtpolice888.com 이그레이션하고 필요한 경우 스스로 도메인을 돌볼 수 있다.

나는 페이지 배경색이 아닌 기본 페이지를 채웠다(검은 파란색 배경과 혼동하지 말 것). 햇빛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라인에 관한 컬러 텍스트를 보여줄 것이다.

많은 웹 호스트들이 도움을 주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사람을 위해 모든 설정을 할 것 같다는 점을 고려하면, ORG라는 단어는 그리 어렵지 않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판타스틱(그러나 최신 버전을 사용한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종종 그것을 설치할 수 있다.

아래에서 나는 당신에게 정말 좋은 비디오 영역으로 안내한다.

모든 과정은 정보로 설명된다.

호스트의 호스트 서비스 상단에 서명한 사람이 있으므로, 나는 당신에게 단어 프레스용 클릭 설치를 구입하는 과정을 설명하겠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에 로그인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에 로그인해야 한다.

워드프레스는 탐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필요하지 않지만, 그것은 확실히 후드 아래에 많은 힘을 싣고 있으며, 여러분이 워드프레스와 블로그의 기본 몇 가지를 배우기 시작하면, 정말로 더 많은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이제 스크립트는 WordPress 폴더 내에 Wp-loginph 파일을 연결하기 위해 브라우저를 성공적으로 연결하고 사용자 이름에 서명해야 한다.

암호를 설치하는 데 어렵지 않은 동안 생성된 관리자 및 암호는 언제든지 프로파일 섹션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WordPress Akisme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90925%의 정확도로 50억 개 이상의 스팸이 포착되었다. 이것은 Akismet이 매우 정확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스팸메일은 매우 분별력이 있기 때문에 새로운 종류의 스팸이 이제 모든 것을 할 것이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코멘트를 복사하기 시작하고 참조된 URL을 변경하고 있다.

스팸메일은 또한 트래픽을 지불하고 관련 코멘트를 남기고 있다.

그리고 그 안에 링크를 사용하여 스팸을 보내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가장 흔한 것은 스팸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이 친절한 말과 칭찬을 남기고 웹마스터가 긍정적인 반응으로부터 우쭐해 하기 때문에 메시지를 승인하는 것이다.

어떤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시도하면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으로 작용할 수 있다.

여기 팁이 있다: 블로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하는 동안 누구의 블로그를 읽었는지 묻는 것

WordPress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를 가지고 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당신은 정확히 어떤 웹사이트와 블로그 페이지 사이의 선을 흐리게 할 수 있다.

비용도 안 들고!다른 무료 블로그 패키지도 있지만, 워드프레스가 제공하는 힘과 단순함의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다. 구글은 워드프레스로 이동하여 소비자들이 얼마나 많은 결과를 돌려받았는지 듣기 위해 워드프레스로 이동한다.

좋은 이유로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세 단계가 모두 일반인을 위해 자동화된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한 다음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 뿐이며, 이는 종종 미소짓는 대처 방식이다.

여기서부터는 블로그가 목표에 도달하려는 키워드에 맞게 올바르게 최적화되어 있는 다음 필드를 개인에게 입력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구글 애드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당신은 지금 블로거 계정의 내부에서 애드센스를 신청할 수 있다.

같은 상업적 기업으로부터 소유된 사실을 고려하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