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믿어라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광고, 서약,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그것을 믿으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조치를 취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사도록 격려하는가? 보통 말하자면, NO Wee는 전에 그 모든 것을 들어본 적이 없지?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그 작가가 됨 – 이러한 사이트의 대부분은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포함하는 방문자 블로그 위치를 사용한다.

그들은 블로그가 그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이 개인 브랜드 이름과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들을 좋아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 자료를 환영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높은 품질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이 기회에 대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하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직업 # 1은 조직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시장이 누구인지를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시설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자신을 제외) 웹 사이트가 없다면 마케팅의 중요성, 저렴한 서비스 및 모든 제품을 신뢰할 수 있는 공식 회사로 간주할 수 있는 웹 사이트가 없다면 뒤로 물러나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 왜 나는 웹 마케팅에 최후를 맞는가.

연구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게다가 그것은 여러분이 샴페인 한 잔을 가지고 있을 때 지적할 수 있는 실제로 흥미로운 현실이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너무 많이 얻을 수 있을수록 비교적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아직 몇 명 밖에 없다. 따라서,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분명히 훌륭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절차를 미세 조정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은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 블로그 사이트 대신 내 이론을 평가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실제로 검색을 999% 낮춰 01%의 가능성에 그쳤습니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이전에 259만 달러에서 낮추기 위한 어떤 기준에 의해서도 환상적인 성과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려면 뛰어난 자료를 확보해야 한다.

이 콘텐츠는 팬들이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회사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내 눈에 대해 더 많이 알려라!-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사람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특정한 관심사에 대해 토론을 할 수 있도록 하라. 만약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당신이 이 개인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을 명심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것이 얼마나 놀랄까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모든 소셜 사이트에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여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당신이 업데이트를 올릴 때, 독자들은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이 진실인 것처럼,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불러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이 더 구체적이다.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는 웹에는 문자 그대로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다.

빠르면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수많은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조직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소비자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활성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행동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대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변화와 함께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최고의 SNS 마케팅 10팁이다.

S를 추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