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당신이 보는 집 디렉토리 제출물은 정원이고 이곳이 좋을 때, 당신의 하루 종일 아름답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원예(가드닝)

매일 아침 당신이 보는 집 디렉토리 제출물은 정원이고 이 곳이 좋을 때, 당신의 하루는 모두 아름다운 꽃들이 모두에게 인기가 있다.

그래서 당신의 정원을 만드는 그들 모두가 종종 우리의 정원을 위대하게 만드는 좋은 대안이 되는 것은 아니다. 이런 종류의 정원 가꾸기는 멋지고 다채로운 꽃을 피우는 식물로 정원을 꾸미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아로마틱 꽃이 즐길 수 있는 것처럼 꽃을 장식할 수 있다.

꽃향기를 뿌리고 화려하고 큰 꽃들이 그들의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발코니가 없더라도 최상의 허가를 얻은 후 창문에 장착된 창문 상자를 구할 수 있다.

이것은 오늘날 컨테이너 원예가 실행되는 방법이다. 그것은 매년뿐만 아니라 다년생에도 적합하다. 당신은 여기서 채소를 공급할 수 있다.

도시에서 컨테이너 원예의 연장은 지역사회 원예라고 불린다.

새로운 모자나 바이저는 선글라스보다 야외에서 일하는 데 훨씬 더 좋은 사려 깊은 정원 가꾸기 제공을 제공한다.

정원사들은 그 회사 가격대의 특별한 그늘을 결정함으로써 냉정하고 눈을 보호한다: 10달러 40센트

여기 정원 가꾸기에 대한 세 가지 팁이 있다.

정원 가꾸기를 더 즐겁고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그 팁은 비료를 위한 단위 퇴비, 흙을 제대로 준비하고 많은 숭어를 사용한다.

유기농 원예는 다른 사람이 유기농 식품을 무료로 즐기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개인 유기농 잔디를 짓는 사람들을 교육하기 위해 많은 수업이나 팁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정원을 개발하기 위해 집에 공간을 소유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동네 탁아소는 과정을 얻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냄비를 올바르게 설정했다면, 당신은 묘목을 사용해야 한다.

당신은 식물이 연한 노화될 때 주의해야 할 것이다. 온도는 화씨 45도 이상이 되어서는 안 되고 바람은 너무 빨라서는 안 된다. 서리 같은 날씨에, 밤 동안 식물을 멀리하는 것은 그룹을 죽이는 것과 같다.

이 꽃들은 일반적으로 온화한 흰색, 노란색, 블루스, 보라색이지만, 선명한 빨간색으로 나스투르티움을 고려하라. 이 태양을 사랑하는 식물들은 장식용 식물들과 오랫동안 잘 어울린다. 그들은 심지어 다른 식물들과 잘 어울리고 심지어 농사를 지을 때 등 자세에 대해 잘 생각하고 위치를 공유한다.

잡초를 뽑을 때 등뼈와 직감을 둥글게 하니? 만약 그렇다면, 등 통증을 찾는 방법은 여러분이 마당에서 일하기로 결정하는 동안 길고 평평한 등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다. 게다가 잡초를 위한 긴 손을 피하라. 대신에, 여러분이 가는 동안 하체를 움직여라.

다음으로는 정원 가꾸기 도구가 나온다. 첨단 진공 또는 전기 송풍기를 제공하거나 간단한 갈퀴 또는 괭이를 추가로 찾을 수 있다.

이러한 도움은 옆 산책로나 진입로에서 풀, 잎, 파편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즐겨찾는 것은 스프링클러, 헤지 트리머, 장갑이다.

정원 가꾸기는, 인생과 마찬가지로 반드시 쉽지는 않다. 보상을 위해 필요한 노력(우리 중 몇몇은 정원 가꾸기에 있는 당신의 에너지는 보상 운동이고, 밖에 있고, 자연의 기적을 관찰하는 것이다) 우리들 중 일부에게는, 적어도 개별적인 정원 가꾸기는 일 건설이고 좋은 토양을 유지하는 데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나, 좋은 토양을 갖는 것에 대한 보상은 엄청난 것이다.

초보자 정원사에게 줄 수 있는 정원 가꾸기 선물이 있다면, 극도로 중요한 것은 항상 그 사람에게 운동에 관한 튜토리얼 북을 주는 것이다. 이 책들은 초보자들에게 잡초, 곤충, 식물 질병과 같은 정원 문제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정원사들에게 다양한 기후에서 어떤 식물이 살아남을 것인지 알려주고 이 식물들이 번성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릴 것이다. 이 정원 가꾸기. 책방, 온라인 사이트, 탁아소에서 선물이 발견될 수 있다.

컴퓨터를 좋아하는 정원 가꾸기 취미를 위해, 당신은 일정의 대안으로 CD를 구입할 수 있다

이것은 현대의 정원 가꾸기 장비를 더 빨리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더 쉽게 청소하고 갈기갈기 찢을 수 있도록 잎, 잔가지, 나뭇가지 또는 다른 쓰레기나 마른 잎을 자르고 갈기갈기 찢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쉽게 그러한 절단과 분쇄된 재료를 처분을 위해 가방에서 쉽게 움직일 수 있다.

그리고 또한 개인이 정원 안에서 통로나 숭어로 사용할 수 있는 나무 칩을 자를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양배추를 화환 재배하는 것을 포함하는 야채 정원을 가지고 있다.

토마토, 당신은 정원 파쇄기 안에 있는 거친 줄기를 파쇄하여 주류보다 빨리 분해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장비로서, 당신의 투자를 가치 있게 만든다.

우리 아이들에게 정원 가꾸기를 얼마나 즐기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초대하고, 이런 종류의 경험을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격려하라.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호기심이 많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그들을 강요하지 마라. 올해 여러분과 함께 정원 가꾸기를 함께 하는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