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문화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회사 문화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된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가지고 있고, 몇 년 동안 존재했으며, 심지어 규모가 큰 지원 팀도 있다.

나는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실제로 할 수 있다!비록 나는 공급자가 몇 달 전에 갑자기 시장에 나오면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지만.

당신들이 사람들한테 손대고 있는 건가요? 예산을 준비함으로써 총 자금이 어디에 투입되고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처음으로, 가능한, 자금이 낭비되고 있는 곳에서 배울 것이다. 그 깨달음이 온 사람은, 당신은 더 나은 개인 금융 지식을 얻기 위해 매우 접근하고 있다.

사실, 당신이 원하는 순간 쉽게 신용으로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고, 당신이 저축할 때까지 더 저렴한 아이디어가 될 수 있다.

당신은 정말로 신발이나 청바지나 22달러짜리 우유 제품에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모든 구매를 신용카드에 넣지 마십시오.

어린 시절에 이 일을 익히지 않았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켜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재정적인 영양을 공급받는 것에 간단할 것이다.

개인 금융 블로그라고 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적합하다. 그들은 젊은이들을 위한 재정 팁의 원천 역할을 하고, 지방 감소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제시한다.

그것은 그들이 그런 점에서 나온 유형의 호기심 비율로 정보를 얻는 것을 확실히 한다.

내 아들은 16살과 비교되어 용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나이든 사람들은 어떨까? 투자가 개인 금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또는 트레이더 개인 자금 조달을 구하거나, 소득을 증가시키는 것은 개인 재정이다.

나는 네가 지출을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확신해. 하지만, 너의 청구서는 결코 작아지지 않는 것 같아. 사실, 그것은 그들이 계속 확립하는 것처럼 보여!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잘 모르겠지만, 모든 지폐를 갚기 위해 일하는 것이 정말 지쳤다.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더 낫다고 느끼는 당신은 화가 나고 절망한다.

당신은 불충분하고 수치스럽고, 무엇을 실행해야 할지 예측할 수 없다. 게다가, 그들은 우리가 지금 경제 침체에 처해 있다는 그 생각을 생각해 보아야 하기 때문에 그들이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알아내야 하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그리고 이전 해의 학생들보다 훨씬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하는 것이 당신이 그것을 포함하는 것을 다룰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분명할 것이다.

가장 효과적인 일 중 하나는 신용카드 빚이 있는지 한두 줄을 정하고 제대로 관리해야 하는 것이다. 신용카드가 개인 금융 전략의 일부인지 기억하고 현금 주입을 달성해야 한다.

가스 탱크 같은 것을 충전하고 매달 전액 지불해야 한다.

기간을 어떻게 관리하고 투자하나요? 보통 남자는 6시간의 재량권을 가지고 있다.

이 시간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있다.

일도, 집안일도 등 많은 사람들이 TV를 보 국내선물대여계좌 고, 비싼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고, 카페와 영화에서 식사에 돈을 쓰고, 내가 어디로 가는지 볼 것이다. 개인 재정 예산 편성도 하세요?

따라서 추가적인 수익을 올리고, 또한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가 당신의 고용주 401(k) 계획(또는 캐나다 독자들을 위한 RRSP)이다. 이와 관련된 매력은 세금 전 기여금을 창출하는 능력일 수 있다.

결과적으로 당신이 401에 기여하는 당사자를 완전히 사용하기 전에 세금 전 소득과 수익이 세금 전 환경에서 크게 감소하는 것이다. (k) 투자를 놀라운 방법으로 하고 개인 재정 기본과 예산 편성에 대한 팁의 기본 수준에 있다.

개인 보트 대출 회사들은 고객의 실적을 보여준다. 고객의 능력을 발견하고 고객을 살펴보고 이러한 유형의 증가 또는 감소가 있는지 알아야 한다.

고객이 감소하고 있는 경우, 이는 표준이 무시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경우,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경우, 당신은 회사의 최상위에 의존할 수 있다.

일부 결제 회사들은 초기에 좋은 성과를 달성했다가 그들의 성과를 거절했다. 당신은 그러한 조직을 피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것이 낭비되고 있는 곳을 인식한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방법을 바꾸는 이상적인 방법을 이해할 수 있는 배치가 될 것이다. 돈을 줄이면서 같은 결과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포트폴리오를 검토하려면 리저베이션을 통해 리스크를 관리하고 일부 목표에 대한 투자를 만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리밸런싱은 또한 높은 판매량을 높이고 낮은 구매를 하도록 상기시킨다.

주식을 한번 살펴보자. 자산의 재무적 전환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경제에 관한 변화와 함께, 좋은 안전 내기로 작용했던 것, 그리고 매년 많은 이자를 벌기 위해 사용되었던 것, h를 달성해야 할 때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