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가 그렇게 화난 거야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여기 왜 내가 그렇게 화가 났는지 5달러짜리 이발을 어디에서나 보기 시작한 거야! 오 잠깐, 5달러짜리 커트라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지? 자, 이 짧은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이 교훈을 절대 잊지 않을 거라고 장담해요. 옛날에는 아주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어요.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습니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러 가는 사람이었고, 오직 10달러에 최고 수준의 머리를 잘랐기 때문에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습니다.이러한 책, 과정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 #2 접근법, 즉 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본래의 상태보다 낮은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 층을 불러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들과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므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DMC스타비즈 갖게 된다.우선 당신이 직면해야 할 것은, 부동산 가격의 큰 하락입니다 당신이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했을 때, 당신은 주택 가격의 하락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은 이 산업이 나쁜 상태에 있다는 큰 지표입니다 두 번째로, 고통받는 부동산의 성장은 작년의 36%에서 증가했습니다 39% 올해 부동산은 원가절감 때문에 주로 매입자에게 더 매력적이지만 사실상 장기 재무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는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집을 사는 데 실제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떻게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을지를 고려할 때 이러한 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이 진정으로 중요할 것이다.돈을 잃지 않고 먹는 것부동산 취득을 이런 식으로 조직하는 것은 아주 섹시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좋습니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결코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하루 또는 일주일에 단 몇 시간만 직장에서 보내십시오. 첫 거래를 위해 단 10시간의 노력으로, 제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운영하기가 쉽다는 것이다. 초기에는 좀 정신없을 수도 있다.

까다로운 시장에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당신은 계약자들을 상대하고 일이 잘 돌아가는지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ly는 건물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한 후에, 나머지는 쉽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모든 부동산을 관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수표를 가지러 가야 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압력도 덜어줄 것이다.이러한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방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 보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했다면, 밖에 나가서 이러한 온라인 검색, eBook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참여,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창조적인 부동산 투자 클럽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여러분의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세요.cquisitions, then you just havent put yourself in the right situations yet to learn If you adjust your reading and networking habits, then you will adjust your knowledgeMost real estate investors start their career off my investing around where they live This is why I do my real estate investing in Billings Montana You can venture out when you have more experience The reason behind this is because we feel more comfortable with the areas and know the areas better It is also easier to get local real estate information that we need Investing in your local market is also cheaper to start out, there is less travel costs, you can see what you are buying and it may give you a feeling a comfortThe second approach is the targeted, low-cost, systemized, response-oriented approach that, through a variety of media (such as direct mail, lead generating classified ads, flyers, signs, radio, cable TV) states or implies a benefit for the seller, calls for a response from them, and positions you as the solution for the sellers who want that The sellers step forward and select you The marketing is automated, and it is an operating system that works whether you are there or notOK, I know what youre saying, Jimmy, where are you going with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