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제안은 자동차 지하세계로 표면만 긁는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자동차 지하세계와 함께 표면적으로만 긁히는 팁과 제안들 물론, 실제로 필요한 것은 경험 있는 내부자 파일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비자는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자동차 수리 비용을 합리적으로 보이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식별하는 방법에 대해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스스로 추정할 수 있다.

어린이용 좌석이 가득 찬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급해서 예감을 따라가지 마라. 네가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정말로 네 문에 몇 개의 움푹 패인 자국과 딩이 있다.

이제 너는 자동차 수리 수행 상체 수리를 받아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게 문을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프로그램을 깨닫지 못한 채 차를 들이받았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단지 다음과 같은 것이 부족했다.

정기적인 점검을 위해 모든 액체를 공급하고(2주 정도에 한 번씩 모두 검사) Engiune을 위해 적절한 연료 등급을 유지하는 근본적인 것.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금을 지불합니다. 브레이크 검사도 받아야 하고 매년 두 번 이상 점검해야 합니다

하나, 몇 가지를 찾기 위해, 친구, 가족, 이웃이 누구를 방문하는지, 누구를 방문했는지, 누구를 만족시키지 못했는지를 기꺼이 말하기 위해 누구에게 당신의 차량을 추천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서비스가 만족스럽거나 아마도 괜찮은지 물어보고, 또한 그들에게 그 잔액이 더 합의되었거나 더 많을 수 있었는지 물어보라.

자동차 수리 – 도로가 있는 자동차의 수만큼, 개인이 수리할 수 있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한 욕구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는 전문 기계가 있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과 같은 것 외에는 거의 아무도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 현재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차가 가능한 한 마지막으로 확장되었고, 잘 갖추어진 차고를 위한 꾸준한 고객 흐름을 시도하고 있다.

계산서뿐만 아니라, 자동차가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승을 받으십시오. Can은 옳지 않은지, 정비사에게 옳을 수 있도록 요청하십시오. 심지어 세부 사항에 대한 감사를 지불하는 훌륭하고 정직한 기계들도 문제를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 미스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궁극적으로 당신의 십대들은 다른 곳에서 배우지 못할 수도 있다.

타이어 스 정직한알카 탠드를 읽는 쉬운 방법들. 시간을 친숙하게 보내라.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를 사용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를 사용하는 방법도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에 장착될 수 있는 물체를 평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타이어가 고르게 마모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어떻게 타이어가 마모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병든 전차를 수리하기 위해 어디로 가져가는 것이 좋은지 궁금한 실질적인 질문이 발생한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임대되고, 그리고 엄청난 보증을 받고, 그 결과 당신은 그것을 딜러에게 바로 가져가라. 개인이 기름을 갈아입는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때때로 회전하는 타이어를 바로 타라.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개인 은행 이드가 항상 개인적으로 그들에게 먼저 기회를 줄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재정적인 병폐로서 당신을 경험하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의 은행과 공동으로 편안해지고, 당신의 은행을 이용하는 것은 어떤 의심이나 문의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더 나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선 친구, 가족, 이웃이 차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것을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들이 누구를 체크아웃하는지, 누구를 만족시키지 않는지 항상 말해준다. 당신의 서비스가 만족스러운지 물어보라. 또한 당신이 동의했을 때나 더 그럴 수 있었는지도 그들에게 물어보라.

상점에 불만이 제기된 경우 더 나은 비즈니스 국에 문의하십시오. 고객의 만족도에 대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장소는 광대한 웹의 열쇠를 더 얻기 위해 프린터 리뷰 또는 상점에 대한 코멘트를 사용하는 여러 출처가 있습니다.

손에 있는 각 전선과 전선을 당겨서 스파크 플러그 전선을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시원하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일단 한 전선을 뽑으면, 화상, 균열 또는 어떤 종류의 변색이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ToK가 전선 자동차 자동차 수리기를 제자리에 고정시킨다면, 손상된 전선은 즉시 넣어야 한다.

매장을 현지에서 사용하는 편리함은 다른 고객들에게 소개해주시면 좋겠고, 고객이 되시도록 여러분을 기쁘게 해주시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그들은 어떤 특정한 제품이나 모델에 있어서는 프로가 아니라 오히려 일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