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내내 큰 예산을 편성하는 것이 훨씬 쉬울 수 있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1년 내내 큰 예산을 편성하는 것이 훨씬 쉬울 수 있다.

기본적으로 상황 중에 일어나는 일은 당신이 한 월 예산을 만들고, 개인 재정을 만드는 것에 대해 말할 때 12번씩이 가장 좋지 않다. 1월에 가족 생일을 갖지 못할 수도 있지만, Walk에 있을 수도 있는 모든 돈을 모두 같은 금액으로 쏟아 부을 가능성이 있다.

게다가, 당신의 공과금은 확실히 바뀔 수 있다.

에어컨 사용, 전기 사용, 전기 사용 청구서는 여름철에 부채에서 벗어날 수 있든, 아니면 그냥 피할 수 있든 간에, 당신이 합리적으로 일할 수 있는 정확한 원격 통제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우리가 단지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우리의 돈을 객관적으로 보고 나서, 모든 것을 시작하기 위해, 매월 모든 출처에서 발생하는 돈의 양을 정확히 깨닫는다. 만약 소득에 대한 다른 이유가 있다면, 그 변수들의 평균을 한 권의 확실한 양에 대해 알아내라.

개인 금융의 한 부분은 은퇴를 준비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이상 그 당시 그린백의 원천을 구하는 데 도움이 없기 때문이다. 그 당시에는 재정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 경향이 있다.

첫째, 노년기 이전에 기금을 회수하기 위해 낙담하는 이런 방법으로 방법을 시행한다.

만약 당신이 그 원조를 해야 한다면 당신은 은퇴 후 몇 년 동안 그 기금을 사용할 때의 유혹을 극복할 것이다.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시작하는 과정의 시작 예산 없이는 당신의 경제성 계획 없이 당신의 재정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당신의 재정은 정확하다. 당신의 예산을 할당하기 위해 확실하다. 하나는 많은 과소평가하는 것이다. 예산 편성에 접근하는 궁극적인 방법은 당신이 당신 밑에서 지출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다. 사실 우리들 대부분이 집에서 만든 카드와 신용 라인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소리가 우리가 더 많이 벌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우리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예산에 대한 지침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때, 당신이 책임지는 것보다 훨씬 적은 지출과 관련된 것으로 추정되는 곳을 바꾸려고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이 돈을 절약하기 위해 남겨둘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빚을 제때 갚도록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늦은 수수료로부터 정확하게 자신을 구할 수 있다.

이것은 작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단지 그들이 나중에 개인 금융 팁에 대해 더해지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 때때로 끈적끈적하고 따르기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재정적으로 안정되려면 희생을 치러야 한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예측할 수 없는 미래를 조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만들 수 없다면, 그러나 당신은 파산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져들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3) 항목 표를 검토하십시오. 당신의 문제를 다루는 것으로 보이는 장이 있는가? 만약 이 장을 훑어보면 당신의 신용 점수가 당신의 계산된 위험 척도를 나타내는 것 대여계좌업체 으로, 당신의 신용 점수가 당신의 신용 점수가 최소화될수록, 당신은 더 큰 이자율을 이용할 것이고, 회사들은 당신이 월급날 대출에 받아야 할 이율을 계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당신의 신용 점수를 사용한다.

잠재적 고용주들은 또한 신용을 신중하게 수행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신용 점수는 당신의 신용 점수가 순서에 따라 이루어진다. 이자비용으로 많은 돈을 절약하기 때문에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으로, 그리고 누군가 더 많은 신용을 얻는 것이 더 쉬울 것이고, 이것은 스톡옵션의 지렛대로 사용될 수 있다.

나는 그것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비를 갚기 위해 매우 어렵게 작용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결코 경미해지지 않는 것 같다. 사실, 그것은 계속 성장하는 것처럼 보인다!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현재 얼마나 열심히 고용되어 있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이 맞춤 제작된 원하는 것을 할 수 없다고 느끼는 모든 청구서를 매우 지쳐서 처리해 보라.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절망감을 느낀다. 불충분하고 수치스럽고, 무엇을 위해 노력하는지 모른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인생은 송장에 흡수되고 있어!주목해, 너의 개인 재정 문제가 너의 비용을 들이고 있어!그것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의학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망연자실하니?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여러분의 정서적 안녕과 많이 얽혀있고, 여전히 우울증에 걸릴 가능성을 높여주고, 기겁을 하게 됩니다

또한 대출이 수반할 거래 수수료 및 신청 수수료와 같은 추가적인 숨겨진 요금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대출자가 아닌 모기지 대출 계약에 관한 모든 세부 사항을 명확히해야 합니다. 특히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 경우 대출 대리인 t에게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