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에서, 저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놓고 이것을 이용해서 슬라이스를 만들었습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Illustrator에서 나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배치하고 이것을 사용하여 슬라이스를 만들었다. A 슬라이스는 더 큰 이미지의 대표 섹션에 지나지 않는다. 이 경우, 나는 블로그 청사진의 한 부분으로 슬라이스를 저장했다. 나는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콘텐츠 기사가 추가됨에 따라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얻기 위해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을 사용할 것이다. 슬라이스의 복사본은 종종 두 열 배경을 성장시키기 위해 수직으로 쌓인다. 이것은 블로그 웹페이지를 만드는 브라우저에 대한 유일한 이미지로서 블로그는 매우 빠르게 로드될 것이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Ok, Nice Insupe after between Posts, Pages and Categories Posts is generally used to a articles of your website. 만약 당신이 매일 당신의 사이트에 새로운 http://mtpolice888.com 브랜드 이름을 추가한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댓글을 달 수 있는 새로운 기사를 추가한다면, 게시물은 당신의 사이트에 페이지를 적용하기에 더 적합한 섹션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홈 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등 카테고리는 조직에 익숙하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설정하고, 그 카테고리에 게시물을 저장할 수 있다.

당신의 콘텐츠와 관련된 추적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 그래서 Id는 개인적으로 당신이 다른 유형을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WordPress 블로그를 인터넷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제공하고, 주요 검색 엔진 거미의 돈을 얻을 수 있으며, 신디케이트될 수 있다.

이 마지막 점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신디케이션

Voxorg를 방문하여 무료(이전에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크기가 작았기 때문에) WordPress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파일이 압축 형식에 도달하면 압축 유틸리티(윈집 등)를 실행하여 파일을 현금 디스크로 확장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도메인을 등록하고 웹사이트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과정이 익숙하지 않다면, 당신은 워드프레스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하여 선택 미래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무료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이것을 낙담시키지 않는다면, 여전히 워드프레스 아이디어에 AdSense 광고를 올려 온라인에 돈을 벌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다.

구글은 당신이 블로그를 할 것을 보통 좋아하지 않는다면 경고 없이 당신의 은행 계좌를 폐쇄하는 권한을 사용한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절대적으로 통제할 수 없다. 당신은 워드프레스로 웹 페이지를 유지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는 정말로 자체적으로 호스팅된다. 당신은 당신의 기사나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전권을 가지고 있다.

개인은 이러한 작은 변화로 인해 라이브 저널을 통해 각 정적 웹 사이트의 시작을 시작합니다. 핵심은 게시물과는 반대로 페이지를 사용하고, 키워드 및 설명을 단일 서에 모두 추가하며, 사이트는 실제로 멋진 정적 웹 사이트입니다. 아이콘으로 사이드바 모양을 결정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WordPress와 Blogger 사용자 모두에서 색인된 빠른 검색을 찾고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매기는 많은 이야기를 들었다. 콘텐츠가 좋은 만큼 길어지면 거미는 클릭의 높이를 높일 것이다. 구글에서 클릭을 검색하면 1위 위치에서 Adobe Person을 볼 수 있다.

물론 Adobe는 여기 클릭을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지만, 여기에서 클릭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웹사이트가 앵커 텍스트 클릭을 사용하는지 알 수 있다.

무료 어도비 리더 소프트웨어? 아마 수백만 명일 거야!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린 링크는 워드프레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끌어들이는 비디오 클립을 요리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었지만, 당신이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불평하려고 애쓰고 있다.

그러나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바로 그 계정으로 워드프레스를 호스팅할 것이기 때문에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서버에 rrn을 업로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한 후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한다.

웹호스트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 내부 로그인 파일 관리자 또는 Legacy File 고용주를 클릭하십시오.

멀렌웨그는 또한 올해가 디자인 템플릿의 해라고 느끼는 것에 대해 언급했지만, 플러그인 구동으로 고용된 모든 것이 실제로 그 안에 내장된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에 의해 제공되고 있다.

이러한 유형의 사용들은 웹사이트를 만드는 단조로운 주제가 업데이트하기 위해 사진에 대한 배경을 바꾸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보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새 태그를 추가하기 위해 한 번에 철저한 게시물 배치를 대량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나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올려서 이것을 슬라이스 만들기 위해 사용했다. A 슬라이스는 더 큰 이미지를 더 이상 대표할 수 없다. 이 경우 블로그 계획에서 나는 그 슬라이스를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로 저장했다. 새로운 제출물로서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얻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