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대의 10년은 또한 마진 머니라고 불리는 새로운 악기를 도입했다.

Categories: 금융 - 주식

20년대에는 마진 머니라는 새로운 기구도 도입되었다. 단지 사람들이 그들의 돈의 10~20%로 주식을 살 수 있고, 주식 비용의 8090%를 중개인에게 빌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10년에서 15년 동안 그들의 주식을 잊어버리거나 그들의 주식을 저당 잡아서 재산을 모은 사람들에 대해 듣는 것은 흔하다. 반면에, 시장에서 도박으로 돈을 번 사람에 대해 듣는 것은 드물다. 시장 타이밍은 일시적인 이익을 얻지만 장기적으로 성공적인 투자가가 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도박과 시장 안 주가 주식 주가전망 주식투자 주가분석 기업분석 기업전망 관련주 주가상승 투자 팎에서의 셔플링이다. 모험을 하거나 모험을 하지 않는 것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한다.

지름길의 유혹은 때때로 사람들이 저항하기에 너무 어렵다.우선, 과거에 좋은 성과를 거둔 기업은 다른 기업보다 미래에 좋은 성과를 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회사의 과거 동향을 따라가야 한다.

지금까지의 실적이 어떻게 나타났는지 보기 위해서. 역사가 되풀이되는 것처럼, 주식 역시 과거 동향이 같다.미래에 또한 반복한다.

그래서 어떤 주식이 잘되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것에 투자하기 위해 주식시장 동향을 이용한다.

가장 잘 알려진 시장 시세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낮은 가격에 구매 –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기 주식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가 필요합니다. 전략을 이해하고 고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감정, 공황 또는 탐욕으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I get it it buy 침체되어 있는 주식을 사고 거기서 그것을 산다. 만약 당신이 한동안 투자했다면, 당신도 이 교육을 배웠을 것이다. 쟁점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 보다 더 낮은 수준으로 내려갈 수 있는 이 주식들 입니다. 그들은 지원을 끊고 위대하고 고통스러운 약진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샀다면.당신이 생각하기에 바닥, 당신은 당신이 이제 장기 투자자인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오래 보유한다면, 주가가 다시 올라야 할 것이라고 스스로를 확신시킨다 – 때때로 그것은 다시 올라오지 않는다.전문 트레이더들은 항상 주식시장에서 신입사원들을 돕고 가르치는데 열심이다. 당신은 거래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당신은 거래소에서 수익성 있는 거래를 하도록 당신을 안내할 감각을 구축해야 한다.

몇몇 트레이더들과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웹 세미나, 온라인 교육 세션을 준비한다.

새로운 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시간을 두고 조사를 한다.

주식시장에서 당신의 재정적인 성공을 보장할 것이다.시장을 단기간이라도 피하면 투자실적이 크게 제한될 것이다. 반면에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수익률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난 5년간 주식시장을 연구한다면, 주식시장의 하락은 매우 찾기 어렵다. 그 대신 시장은 87% 상승했다. 만약 당신이 주식시장에 10년 동안 머무른다면, 투자는 98% 상승할 것 같다. 2000년에 기술 거품이 일어났을 때 많은 투자자들은 단기 손실을 경험했다. 그러나 장기 투자자들은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또는 유명한 나스닥 100을 살펴보세요 2010년 이 100개의 주식자본 가중지수가 197%의 구글 가중치를 가진 1위를 차지했습니다. 47%의 가중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상위 2개의 주식이 지수의 244%를 차지했습니다. 50개 주가 사실상 아무것도 차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지수에 속인 이유는 단지 그들이 속이기 위해서입니다. 무식한주식시장은 거대한 그리고 종종 매우 혼란스러운 지수와 주식가격의 진열입니다 너무 빠르게 오르락내리락합니다 그것은 쉽게 놓치기 쉽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주식거래를 하기 위해 브로커를 고용하는 이유입니다시장은 강세입니다. 아니면, 시장이 하락할 것 같습니다. 누가 압니까? 보유 주식을 팔고 추세가 발전하기를 기다리세요. 당신은 시장의 오른편에 있어야 합니다. 상승하는 시장을 절대 부족하게 가지 마세요. 하락하는 시장을 오래 가지 마세요. 이 원칙들은 그렇게 단순하게 들리는데, 누가 이 규칙들을 무시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