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팬들에게 그들이 찾으려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면(i)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팬들에게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아무리 부진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요구 사항을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규칙적이고 규칙적인 당신이 출판하는 것은,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다

제안!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팬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위대한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적어도 반년 동안 발효시키는 것, 숙성시키는 것, 적어도 반년 동안 숙성시키는 것,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은 밤에도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시작도 어렵고, 발견 곡선이 있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노력을 다하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기본적이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발언과 아이디어를 내뱉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한다.

요약하 https://www.totoinventory.com/ 자면, 그들은 그것을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을 잃는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최고의 언어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실제로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논의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전략인 Social Evidence라고 불리는 것이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두세요. 여러분이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을까요?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소셜 네트워크를 바이러스성 축하의 일종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모든 유행과 함께 단지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들고 파티에 가는 그런 사람이라면, 당신은 섞이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상의 친구는 조직에 가족 구성원이 아닌 토론을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서비스 관계를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간단히 보기 시작하십시오.페이스북 페이지 개발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장점이 있다.

한 가지, 많은 페이스북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중지하는 비밀번호 벽을 지연시킨다. 페이지가 아닌 페이지와는 달리, 스팸 및 이메일 개통 속도 등과 계속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그레이드된다. 즉시 기억하세요,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즐기세요!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진실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 개발은 쉽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제출하기 전에 성공적으로 당신의 비디오를 준비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법이 나오는 중요한 결과를 볼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완벽한 전망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목표 가운데에는 팔로워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는 것도 포함된다.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중심이 되어야 하는 대부분의 작은 회사에 관한 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 이유,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가이드라인을 결정하는 이유.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있고,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 자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여러분으로부터 멀리 갈 수 없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FAC에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