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그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고 싶어하고,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네트워크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다고 말하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순히 훌륭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멋져 보이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 전문가가 당신에게 최고의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그는 오늘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용을 청구할 수 있다.

이 경우 페이지를 향상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첫째, 소셜 네트워크에서 스스로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결코 바꾸지 말아야 한다.

제안!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에 진출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든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알려라. 소비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그들의 팬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할 것이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발언과 제안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것을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아직 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중요한 연관성을 놓치게 된다. 최고의 개인에게 올바른 언어를 말하는 것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유리한 결과에 대해 토론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예를 들어, 10개의 포인터 목록을 작성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는 것을 시도해보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유혹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그러나 이를 적용한 모든 사람이 자신의 노력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볼 수 있다.

혹은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기능에 대한 전략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네트워크에 가입한 것일 수도 있다.

실제로는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와 마케팅 상호작용의 변화, 시간, 그리고 서비스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와 전략, 그리고 완벽한 실행이 필요하다. 프로필 설정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 http://channelcan.com 스북 및 링크드인과 같은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설정 설정 설정 절차 내내 세 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그림을 포함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되어 헌신적인 메시징 센터에서 발견됨 당신의 이메일, SMS, 즉각적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한 곳에 모두 있다.

비교 가능한 경우 sns 마케팅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이 있는 경우. 손가락 한 번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신의 특별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요? 샴페인에는 다양한 감미료가 있다.

각 제조업체는 뚜렷한 맛 프로필을 만든다.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다루었던 제품을 전달할 수 있는 동안,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아무도 줄 수 없는 반전을 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을 기업에 활용하려면 이 포인터는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걱정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기본적인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소비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결핍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자동차를 사고 싶다면, 자동차 뒷마당에 가서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량을 보는 것을 상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것이고, 아마도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차를 얻거나 줄이려는 동기를 갖게 될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구입하기를 원한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강력한 동맹국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인터넷을 원하는 유형의 사람이 아니라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