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후, 여러분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이 후,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선택해야 한다.

저렴하고 경제적인 체육관에 가입하여 혼자 훈련하고 싶은가, 아니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할 현금이 있는가?

이 운동요소는 체지방률이다. 마른 체지방군은 근육, 물의 무게, 내장, 뼈를 의미하며, 근육은 지방보다 무겁기 때문에, 신체의 나머지 지방은 전체 체중의 비율을 나타낸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신체 구성을 체중보다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BMI나 체질량 지수를 통해 측정된다.

체력단련공은 실제로 직접 짜낸 운동 요법에 사용할 수 있는데, 일련의 DVD를 통해 따라가거나 체력단련 수업을 통해 구조화된 운동 요법에 따라 볼을 사용하면 신체가 최상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심지어 공에 쉬는 것만큼 쉬운 것도 근육에 운동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이제 여러분은 왜 체력이 훨씬 더 좋은지 물어볼지도 모른다. 체육관에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 체육관에서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고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폭탄을 던질 것이다. 반면에, 체력 캠프에서 개인 트레이너는 번들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당신의 필요를 돌보고 당신이 모든 그룹 활동과 사회적 상호작용, 운동으로 당신이 편안한 속도로 일할 수 있는 이상적인 개인 그룹에 당신을 넣을 것이다. 그리고 체력활동은 결국 즐겁게 된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그것은 사실 운동의 둔함과 문제를 없애고 더 열정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그런 시나리오에서 당신은 보통 더 운동하고 최고의 성과를 강조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이 피트니스 캠프가 훨씬 더 나은 이유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개발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진술하라. Sure, Ms Physical Fitness America, 또는 NPC Nationals에서 우승하고 IFBB 강남레깅스룸 프로가 되는 것은 당신의 기록과 회사의 위신을 도울 것이다. 실제로 조직이나 다른 사업들을 위한 쇼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많은 상황들이 있다.

당신이 이해하는 어떤 체력 모델이 왜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이해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보다 더 잘 하고 있는지 의문을 품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훌륭한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완성된 헤드와 바디샷 없이는 결코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이 저명한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산업 유형 등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처음에 발견하고, 자신을 제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자연스럽게 당신이 훌륭한 상태를 유지하고, 당신의 가장 훌륭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입어야 한다는 것을 말하지 않고 가야 한다.

여러분은 장벽이 나타날 때에도 운동 계획과 건강한 소비를 보존할 수 있다고 믿는가? 당신은 너무 많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일이 항상 나타나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체력 단련 수업에서 중퇴할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신체적인 건강 목표를 추구할 수 있도록 이러한 문제들을 탐색하는 방법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프로그램에 가고 싶고 축하하고 싶다? 좋아, 하지만 일이 끝난 후에 개인적으로 하고, 후원하는 어떤 시장에서 바보처럼 굴지 마. 지옥, 나는 잘 알려진 시장 유형과 회사 소유주들과 함께 초밥 장소에 간 후, 사실상 지난 몇 년 동안 택시에 부어졌다. 하지만 적어도 아무도 날 못 봤어! 우리는 쇼가 끝난 후 우리만의 작은 개인이 모여서 풀어주었다.

필러 3: 운동근력과 지구력은 우리 생활 전반에 걸쳐 정말 중요하다. 우리가 약하고 약할 때 부상은 결국 더 인기가 있다.

게다가, 당신의 몸과 뇌는 운동을 이용하게 된다. 더 극단적인 운동일수록, 더 많은 특정 유전자(뇌 유도 신경영양 요소)가 활성화되어 더 많은 신경 연결과 신경 세포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 경우, 그것을 이용하거나 신체와 뇌 운동 모두에 사용하는 것을 잃는다. 너보다 똑똑하다

나는 이런 종류의 것을 항상 피트니스 비즈에서 본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낸 지 2주 후에 놀랍게도 체력 모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다음 직업이 언제 될지 알아야 할 사업주!놀라운

(3) 체력경쟁(정규가 필요한)에서 경쟁할 수 있는 운동능력이 있는지, 피겨/비키니 대회에서 진정으로 경쟁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여러 측면에서 볼 때, 이것은 어떤 회사에서든 당신을 만들거나 깨뜨릴 분야지만, 피트니스 산업의 개인들은 그것을 매우 나쁜 과제를 한다.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적절하게 마케팅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제로 어떤 실제적인 성공이나 본질적으로 어떤 서비스에서도 성공하는 것을 잊을 수 있다.

지역적 차원에서 우리는 피트니스를 위해, 우리는 피트니스에 충실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순위의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은 당신의 모양이다. 이것은 실제로 v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