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많은 이전 실수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기본적으로 똑같다.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위에서 언급한 네 개의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만들고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함께 작업하고 있는 정보를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제작 회사가 된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는 것과 동시에, 나는 또한 나의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게시물을 통해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남성 소셜 미디어를 최고의 방법으로 생각하는 것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과정을 정제할 수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의사결정 과정에서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절단한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인 01%의 가능성으로 줄였습니다.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기 위한 모든 표준에의 한 큰 성과입니다.

그러나 SNS 마케팅을 적용한 모든 사람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설정하는 것조차 그들의 계획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이름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사기 때문에 산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게 뭐야?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요? 샴페인에는 다양한 달콤함이 있다.

각 프로듀서는 독특한 맛 프로필을 만든다.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이미 다루었던 아이템을 의사소통하고 있을 때,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반전을 줄 수 있다.

대상 시장이 단순 https://partner-safe.net 히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삼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면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식에만 관심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독자는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실제 상황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것은 어떤 것이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가까이 가지 말라고 충고할 것이다!!!

어떤 조치를 취하든, 어떤 조치를 취하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기 위해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명절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