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사회적 홍보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성장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사회적 홍보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성장했다. 당신은 그것을 칠 때 자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때때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LinkedIn인지 확인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목표가 다음 소셜 미디어라면, 당신은 당신이 지금 잊고 있는 독특한 것을 잊어야 한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을 무시하거나 무시하는 것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독자에게 가치를 더해야 한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 자신의 사회적 조직으로 공유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현실적인 맥락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단지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그리고 나서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적어도 당신이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동료들에게 물러나라고 충고할 것이다!!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고객 검증 가능한 증언을 담은 웹사이트에 이런 내용을 담고 있지만, 이에 대해 시도해 볼 수는 있지만, 부정적인 리뷰를 게시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증언과 리뷰는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가 되어야 한다.

이 리뷰는 대리점이 고용한 사람들이 개발한 리뷰다. 당신 기관에 편파된 것에 대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 https://partner-safe.net/ 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말고,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만들어라. 하지만 당신이 가지고 있는 또 다른 인터넷 재산은 방문객들에 의해 쉽게 공유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버튼과 위젯을 설치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것을 마케팅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여러분은 곧 비교할 것을 얻을 것이다. 여러분의 트위터 페이지에 대한 건설적인 사실들을 싹 뽑아라. 여러분의 페이스북 백 링크에서 비디오를 어떻게 촬영할 수 있는지에 대한 친구들의 기사를 보여줘라. 훌륭한 웹이나 링크와 재미로 그들을 연결시켜라. 컨퍼런스 콜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좀 더 성공적이 되도록 할 수 있는 것들을 주고, 다시, 당신은 당신의 MLM을 향상시켜 리드를 생성할 것이다.

당신은 독자들에게 책을 더 쉽게 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서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질문과 답변을 써보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확실히 그것을 더 선호하게 만들 것이고 미래의 고객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조금 더 높아질 것이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정도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런 종류의 것은 내가 노트북에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근무하는 날 내내 당신은 단지 1톤의 뱀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않을 것이다.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거야. 그냥 무슨 일이든 실행해.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점수를 기대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반복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경매에 붙여진 이미지들이다. 그들은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그것이 열광하고 당신의 기회 링크를 제자리에 스팸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마케팅이 아니라, 마케팅이 아닌, 그의 발 행성 문을 얻으려고 하는 강압적인 판매원은 결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인터넷에 신선하고 성취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에 가치를 창출하지 않는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라.

둘째, 소셜 네트워크의 모든 존재가 자신의 페이지를 볼 수 있다고 모든 사람이 확신하도록 결정해야 하는 프라이버시 설정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을 마케팅하는 sns 이외에, 당신은 당신의 텍스트 박스에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되어야 한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를 위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위한 내장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위한 내장과 카메라와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한 하단 패널, 미디어 플레이어는 연락처를 통해 쉽게 또는 커뮤니티 스텝 어라운드를 사용하여 직접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