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아마 100% 그들의 의견에 동의하지는 않겠지만, 진정으로 좋아하기 위해서는 그들에 대한 몇 가지 것들을 접할 필요가 있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육아

여러분은 아마도 100% 동의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하지만 여러분들은 연필과 종이를 옮기고 10을 적는 것을 진정으로 좋아하기 위해 그들에 대한 몇 가지 것들을 발견할 필요가 있습니다.개인은 여러분의 파트너 양육 신념과 디자인에 대해 솔직히 말할 수 있습니다

첫째, 온라인 육아 수업에 등록할 때, 모든 것 및/또는 매우 빠른 속도로 코멘트를 할 수 있다.

그것은 오랜 시간 일하는 부모들에게 현명한 선택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예정된 것이 당신의 딸 축구 경기일 때 주거 지역 육아 수업에 어떻게 참석할 것인가? 지역적으로 양육하는 수업은 유연성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고정된 시간과 날을 가지고 있다.

쉬운 것(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을 식별하라. 8 사고에 대한 해결책(잘 제공하라)을 개발하라.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현재의 육아 기술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실제로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방문하는 것을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실제 다른 가족에 대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기술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

부모는 자녀가 더 자주 성공할 수 있도록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고, 부모가 자녀에게 긍정적인 강화를 더 자주 하도록 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애착 양육은 자녀, 나이, 신체적 능력에 기초한 규칙을 정하고 엄격한 지침에 따라 가장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

좋은 육아는 좋은 예술이다. 그것은 많은 좌절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운 기술이다. 그러나 쉽지 않게 설계된 모든 좋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단지 몇 번의 시도 후에는 누그러지지 않는다.

단지 누구든지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당신의 아이가 다른 사람을 아름답게 존중하는 것을 요구하라.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서로 배우는 것, 다른 사람들이 모든 행복과 재산을 유지하는 것을 존중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그들의 부모를 존중하지 않는 이 고독한 아이들을 통해 여러 번 주어서는 안 된다.

자녀가 강인함을 필요로 할 때가 있다.

예를 들어,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할 때처럼, 아이가 부드러움을 필요로 할 때,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거릴 때와 같은 다른 때도 있다.

양육 주제에 대한 어떤 당국은 많은 다양한 양육 스타일의 변형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당신을 세 가지 기본적인 양육 스타일로 간다. 그 세 가지 스타일은 권위적이고, 허용적이며, 민주적이다.

그렇다면, 이 좋아하는 아이의 결과는 무엇일까?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아버지가 그의 형제들을 훨씬 더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당신의 남자친구에게 평화롭게 말할 수 없었다. 37:3-45:1에서 전체 이야기를 보라.

부모는 자녀의 성공이 더 자주 이루어질 https://www.va-waste.com/ 수 있도록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고, 부모의 긍정적인 강화를 강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로 주어진다. 애착 양육은 자녀, 자녀의 나이, 신체적 능력에 기초한 규칙을 정하고 엄격한 지침에 따라야 한다.

그러나 아이를 징계하면서 명심해야 할 것은, 당신의 어린아이에게 갚는 것이 아니라, 어린아이가 친족에게 끼친 고통에 대해 당신에게 또는 그녀 자신의 동전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나 목표는 아이를 바로잡고 책임감 있는 행동의 실제 최상의 길로 다시 돌아오는 것을 막는 것이다. 그러므로 아이를 사랑하고, 아이가 자신이 그 아이를 사랑하고, 그 아이를 사랑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그 또는 그녀의 도움에 대한 욕구가 당신을 행동으로 자랑스럽게 만드는 것이다. 잘 지내는 것은 확실히 부모님들이 얼마나 잘하는가!

당신은 어린 아들을 가질 작정이다. 만약 당신이 부모가 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존재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현실을 주목해야 한다.

만약 아기가 다소 놀란다면, 훈련은 당신과 관련하여 적절할 것이다.

조와 사라가 미리 정한 양육 신념과 방법이 조에게 양육 방법에 대해 조언하기로 선택한다면, 조와 사라가 그들의 젊은이들을 평화롭게 공동 양육하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은 조와 사라 사이의 미래의 문제에 대해 비난할 수 있도록 자신을 설정하고 있다.

왜 그런 위치에 자신을 두는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긍정적이고 가치 있는 것을 가져오는 것이 당신의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을 야기할 수 있지만, 그것이 당신의 남편이나 아내를 공격하지는 않을 것이다. 10개의 작업으로 가입자 목록을 만드는 반면 부드럽지만 단호하게 시도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2단계로 돌아가십시오. 시작하십시오.

좋은 육아는 예술과 같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운 기술로부터, 이것은 또한 많은 좌절이다. 그러나 쉽게 갖추지 못한 모든 좋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몇 번의 시도 후에는 뉘우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