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웨스트는 모든 접근방식을 정보를 얻으려는 NBA 팀과 관련하여 확장하기에 큰 산이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NBA 웨스트는 NBA 팀이 어떤 식으로든, 그들은 피, 땀, 그리고 아마도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전을 향해 여행을 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들은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그들은 그의 부상에 대해 휴스턴 로케츠를 매우 건강하게 유지해야 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와 함께 끔찍하기 때문에 어떤 플레이어도 벽돌과 박격포 장소와 유사하지 않다. 그의 일관된 뒷면에 있는 타이틀을 읽음으로써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것을 식별한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었다. 많은 복잡한 세부 사항들은 심지어 당신의 게임의 유니폼에 바느질과 디자인을 조사하기도 했다. 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에서 제시된 세부사항에 대한 관심에서 벗어나더라도 그렇다. 2K8 카페 세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선수는 거의 없을 것 같다. 케빈 가넷이 분홍색 호시리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지만, 이것은 결함이었을지도 모른다.

실제 리그에는 30개 이상의 팀이 있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물론 30개 이상의 NBA 스윙맨 반바지가 있다.

각 팀은 적어도 두 가지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많은 양을 의미한다.

게다가 NBA 팀들은 그들의 유니폼 리스트에 모든 커플이나 심지어 추가하는 것만큼 정기적으로 유니폼을 바꾼다. 그것은 NBA 팀들도 행사를 존중하고 함께 모이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팀들이 기념 유니폼을 입도록 하는 것을 통해 이루어진다. 제한된 시간 동안 이 유니폼들은 또한 반바지를 가지고 온다. 이 반바지는 대중에게 판매되고 판매될 수 있다.

NBA는 반바지를 개방하기 위한 거대한 시장을 가지고 있고, 더 넓은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노력을 극대화하지 않는 사기에 대해 걱정한다.

NBA 매장 사이트에 있는 사람들의 징후는 거의 없다. 그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만약 이 위대한 선수들 중 일부가 유럽에서 1년 계약을 맺고 유럽에 머무른다면, 각각의 팀의 애완동물 소유주들은 아마도 1년 계약을 사용하여 3명의 큰 선수들을 잃게 될 것이다. 하지만 이 사람들이 유럽에 머무르기로 결정한 유럽에 머무르기로 결정한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는 유럽에 한번 가면, 그들은 NBA로 돌아가기로 결정하고 그들은 그곳에서 자유계약선수가 될 것이다. 내년 여름 시즌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이끌고 놀라운 389를 기록하면서 그를 2년 1억 1천 8백만 달러 계약에 서명한 후 그렇게 했다. 그것과는 대조적으로 훨씬 더 인상적인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을 운영하는 것인데, 평균 182와 87은 거의 2개의 도루와 함께 참여하기 위해 그것을 수행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보통 뉴욕에서 잘 어울리고 더 작은 판타지 다운라인이지만, 그의 무능력은 바구니 주변에서 성취하고 깊은 곳에서 매우 높은 비율로 슛을 하는 것이 그를 코스의 극히 좋은 것과 구분짓는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코트에서 덩크슛을 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NBA에서 농구를 한 적이 언제인가? 실제 행성 게임의 제어는 나쁜 것이다. 6축 컨트롤러 보조기를 사용하여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를 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워서 만들어졌고, 따라서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 특정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춘 워리어스가 하는 그의 수비 토토 1+1 이벤트 인데, 여름 시즌 동안 싱글턴은 가드로부터 전력 포워드로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 썬더, 로켓과 함께 서부의 캠프 화재 플레이오프 장소에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 예상대로 거래되고, 나는 혼합물과 관련된 덴버의 무게를 많이 줄여서, 내장이 있는 태양들이 경쟁할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플레이오프에 나갈 수 있도록 우리를 뽑을 것 같다. Yesh)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은 호넷 밑에서 한번 해볼 필요가 있을까? 하지만, 8번째 경주는 스트레칭에 대해 재미있게 하기 위해 예쁘지 않을 수도 있다.

축구에서 가장 좋아하는 -8점을 걸고 또한 6분을 남겨두고 동점이 되었고 다른 팀도 공을 가지고 있다면, 개인은 우승할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 보라. 답장은 아마 결코 아닐 것이다. 하지만 같은 상황을 좋은 NBA에게 농구 경기를 적용하고 4분 동안 시간을 단축시키자. 그래서 2분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