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병을 효과적으로 다루는 당뇨병 환자는 매일 4-5번 혈당 수치를 확인합니다 : 오전에 출현할 때; 아침 식사 후 2시간; 점심 식사 후 2시간; 저녁 식사 후 2시간; 그리고 밤 은퇴하기 전에

Categories: 건강 - 당뇨

자신의 병을 효과적으로 다루는 당뇨병 환자들은 매일 4-5번 혈당 수치를 확인한다: 아침 식사 후 2시간, 점심 식사 후 2시간, 저녁 식사 후 2시간, 그리고 밤을 위해 은퇴하기 전에 이것은 어떤 음식이 당신의 혈당을 수용된 수치를 넘어가게 하는지 알아내는 방법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식단을 바꾸고 당신의 혈당 수치를 증가시키는 음식을 소비하는 것을 중단한다.

제2형 당뇨병은 대부분 설탕과 전분인 과도한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운동 부족으로 인해 강화됨으로써 유발된다. 실제로 그것을 뒤집는 기술은 단지 반대 방향으로 하는 것이다. 탄수화물을 자르고 운동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너무 명백해 보일지 모르지만, 개인들이 갇히는 요인은 이것이 지난 50년 동안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과 비교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일이라는 것이다.

당뇨병 환자인데도 정상적인 생산적인 삶을 사는 사람들이 많다. 어떻게? 그들은 질병이 통제 불능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생활방식을 바꾸고, 운동, 충분한 수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알코올 사용을 제한하는 것은 모두 총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각각의 계획은 당신의 혈당을 관리하는 데 특별하고 필수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삶에서 그 질병이 너무 위신 있게 될 수 있다.

당신은 그 존재의 증거를 보기 위해 도전할 것이다.

위험 요소로는 운동 부족, 특히 중절을 중심으로 체중이 추가되는 것, 당뇨병의 가정력 또는 임신성 당뇨병의 개인력, 고혈압 등이 있다.

하지만 이 말을 들어보라. 2형에서 지방세포는 더 이상은 아니라고 말하는 한계에 도달하고, 췌장은 지방세포가 계속 무시하는 인슐린의 수가 늘어나는 것을 통해 반응하는 방법을 기억하는가? 몇 년 동안 당신의 섬 세포를 약물로 채찍질한 후,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복용할 수 없고 인슐린을 만드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어떤 양의 채찍질도 더 이상 죽은 말을 뛰게 하지 않는다. 그리고 2형을 가진 사람은 지금 1형을 가진 개인처럼 인슐린을 주입하고 있다.

이것은 2형+1형 또는 3형 당뇨병을 치료하기 위한 약이 도입되기 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점차적으로, 올바른 지원을 제공하면, 여러분의 몸의 세포는 치유됩니다 – 근육, 간, 지방 세포는 보통 인슐린에 다시 반응하는 즉시, 그리고 여러분의 섬 세포는 다시 강하고 건강해집니다

또 다른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는 가족 중 한 명이 있는가? 고혈압과 심혈관 질환뿐만 아니라 비만이나 높은 콜레스테롤도 포함된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의 위협도 높을 것이다. 그러나 2형에서 지방 세포가 어떻게 NO More라고 말하는 한계에 도달하고 췌장이 지방 세포가 계속 무시하는 인슐린의 수를 증가시킴으로써 반응하는지를 기억하라. 몇 년 동안 당신의 섬 세포를 약물로 채찍질한 후,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복용할 수 없고 단순히 인슐린을 만드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어떤 양의 채찍질도 더 이상 죽은 말을 뛰게 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 후, 2형을 가진 사람은 1형을 가진 사람처럼 인슐린을 주입하고 있다.

이것은 2형+1형 또는 3형 당뇨병을 다루기 위해 마약을 도입하기 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정상인은 100 mg/dL(55 mmol/L) 미만으로 나열된 단식 혈당 수치를 가지고 있다.

100 mg/dL에서 125 mg/dL(55 및 69 mmol/L 윤재승 ) 사이의 측정은 당신이 단식 포도당을 손상시켰거나 당뇨병 전 당뇨병 환자가 그들의 생활 방식을 즉시 바꿀 경우 여전히 제2형 당뇨병에 걸리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혈압이 높으면 심장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

심장에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도 있고 모세혈관을 손상시킬 수도 있고 뇌졸중, 심장마비, 신장, 눈 문제도 증가시킬 수 있다.

그 반대도 너무 발생한다.

제1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전곡을 기준으로 저지방 식단을 먹도록 통보받고, 만약 그들이 취약하다면, 그들은 제1형 위에 제2형 당뇨병을 계속 발병시킬 수 있다.

첫 번째 장소에서 혈당 수치를 높이지 않고 인슐린에 대한 필요성을 줄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소비하는 것이 더 이치에 맞지 않을까?

이제 이 소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으니,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혈당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은 망막증(눈), 신증(키드니), 신경병증(신경계), 심장병(심장)과 같은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 소비 습관을 바꿔야 한다.

이것은 올바른 음식을 소비하고 설탕이 많은 음식을 멀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아마도 너무 전형적으로 소비하는 방법을 포함한다.

그것은 받아들이기엔 많은 것 같지만, 여러분은 그것에 익숙해지고 여러분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고 건강한 식단을 확실히 먹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식단 계획에 있는 어떤 음식이 당신의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고 어떤 음식이 그것을 더 악화시키는지 이해하십니까? 당신은 e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