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되고 싶은 사람은 무엇이고, 건강과 건강을 소비하는 사람은 어떻게 이 일과 연관되는가? 운동 프로그램이 탈락하는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여러분이 되고 싶은 사람은 무엇이고, 건강과 건강을 소비하는 사람은 어떻게 이 일과 연관되는가? 운동 프로그램이 탈락하는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여러분에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코치는 여러분이 어떤 활동이 여러분에게 의미 있는지, 왜 그것이 목적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여러분의 삶에 구현할 수 있는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그것이 일어나는 방법은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이 일어나는 방법과 매우 유사하다 당신은 열린 마음과 그들의 관계에 들어가서 그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한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에게 가능성을 제공하고 그들이 당신의 삶에 좋은 영향을 주도록 허락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이다.하지만 내 마음속에서는 건강은 불안, 낮은 자존감, 피로, 스트레스와 불안, 무가치함, 불행, 질병, 신체적 부상, 그리고 가장 두드러진 것은 당신을 치료한다.

사실은, 저는 신체 건강, 그리고 보디빌딩 비지니스에 아주 오래 머물렀고, 비록 제가 과학과 영양에 기반을 둔 마스터 타입이라고 일컬어지기는 하지만, 저는 많은 신체 건강 운동 선수를 훈련시켰고, NPC, 신체 건강 미국, 그리고 다른 연방의 건강/비키니 프로그램을 판단했습니다.이온들과 함께 모든 종류의 운동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마케팅과 서비스 제안들. 그래서, 그것은 내가 비과학적인 주제, 즉, 어떻게 사람이 신체적인 피트니스 디자인이 되는 것을 설정하는지를 취재하기 위해 이 지역을 사용할 것처럼 보이는 것만큼 멀리 오지 않는다.다음 주에 저는 NPC의 체력단련, 몸매 단련, 보디빌딩 프로그램을 판단했습니다. 그녀가 어떻게 했을까요? 그녀는 모든 심판들이 그녀의 1인자 투표로 전체 프로그램을 이겼다.체육시설과 비용은 수중에 들어간다 만약 당신이 체육관이 제공해야 하는 많은 시설들을 사용할 준비를 하고 있지 않다면, 만약 당신이 일상 강남레깅스룸 적인 운동 후에 사우나나나 수영을 좋아한다면, 그러한 특징들이 없는 덜 비싼 헬스클럽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체육관이 어떤 시설인지 확실히 찾아라.그리고 얼마나 자주 당신이 이러한 모던 센터를 이용할 것인가 하는 것은 당신의 가입에 당신의 주의를 끌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모든 체육관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비용 자동차 주차, 그룹 수업 또는 단체 수업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이 당신의 가입에 포함되는지 또는 그것들 여부를 확인하라. 당신은 이것들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 역설을 설명하는 다른 일이 실제로 시간 경과에 따라 일어나고 있다.

전형적인 미국인의 생활방식은 실제로 그와 마찬가지로 변화하고 있다.

특히 그가 하는 일의 유형, 그리고 그가 즐기는 여가의 유형이 실제로 변화했다. 게다가 일하는 시간의 다양성은 실제로 성장했다.답은 없다. 오늘날 잘 알려진 체력단련 설계는 실제로 결코 완성되지 않았거나 두 개의 작은 프로그램에서 경합한 적이 없다.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피트니스 설계로서 성공의 일부분이 아니었다. 그러나, 완성하는 것은 그것의 잠재적인 용도가 있다.

나는 확실히 총체력과 건강을 위한 웨이트트레이닝의 지지자이다.만약 당신이 이 연습에 일관된다면, 당신의 마른 근육을 만들고 당신의 골격 시스템을 강화시킬 것이다. 나는 당신의 온몸을 포함시키기 위한 약간의 표준 움직임으로부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프로그램에 더 편안해짐에 따라 진행 할 것이다. 400 파운드 스쿼트와 300 파운드 벤치 프레스로 뛰어들지 말고 천천히 시간을 가져라. 바의 무게 각 운동을 위해 10개의 반복 2세트를 목표로 한다.

다시 한 번 각 운동을 진행하고 각 세트에 대해 추가 반복을 추가하거나 바의 무게를 추가한다.

벤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패딩 두께를 확인하기 위해 손가락으로 쿠션을 강하게 눌러 패딩 두께를 확인합니다. 패딩 아래에 나무가 느껴질 수 있는 경우 쿠션감이 더 많이 있는 기계를 선택하십시오. 쿠션이 부족한 장치에서 운동을 하면 작업 도중 충분한 지지력을 제공하지 못해 타박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녹아웃시키다마케터들은 이것을 이해해서 그들은 며칠 안에 변형된 몸을 보증합니다 그들이 감히 약속할 수 있는 단 6일에서 90일 동안 당신은 Navy Seals 엉덩이를 걷어차거나 그런 무모한 약속을 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회의적일 뿐만 아니라 단지 많은 날들안에 결과가 희미해지지만 당신의 몸과 마음을 어지럽히는 것을 시작하지 마세요당신이 어떤 합리적인 시간 동안 지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는 것 이것이 당신이 건강했던 수년 전에 찍은 이미지를 위해 당신의 지갑에 손을 뻗음으로써 당신이 과시해야 하는 작은 집기들이 장기적으로 이치에 맞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