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의 선불 휴대폰 진실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라면, 그것이 당신의 선택과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필수 선불 휴대전화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Categories: 기술 - 휴대폰

만약 당신의 선불 휴대폰 진실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라면, 그것이 당신의 선택과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필수 선불 휴대전화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교통 체증으로 인해 중요한 회의에 늦거나 실제로 사고에 만족할 것이라고 예상하십시오. 그러한 비상 상황에서 휴대폰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휴대폰을 통해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또한 여러분이 길을 잃거나 발이 묶이는 것을 막아준다. 여러분은 휴대폰 없이 큰 길을 잘못 가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아니면 차와 트럭이 아무데서나 고장나는 건 어때? 우리는 쉽게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최고의 도로로 돌아가도록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그런 것들을 상상할 필요도 없고 심지어 우리는 심지어 우리의 전화기에 있는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도 있고, 당신은 재빨리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을 선택하거나 당신의 자동차를 견인할 수도 있다.

여러분이 주머니나 휴대폰을 놓을 곳이 없을 때, 여러분이 해변에 있거나 테마 파크에서 롤러코스터를 탈 때, 휴대폰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포르노 : – 몇몇 더러운 사람들은 포르노를 이용하여 단순한 돈을 벌지만 세계 문화를 어떻게 위반하고 있는지 모른다. 주로 사이버 세계에 포르노가 전파되었다. 그러나 요즘에는 저속한 MMS가 포르노의 음란함을 감지하거나 대표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휴대폰에 배포되고 있다.

내 견해로는, 나라나 국가가 무엇이든 간에, 아이들은 이러한 종류의 활동에서 재미를 찾는다. 사회, 경제, 정치 등등 그리고 그들이 포르노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세계의 미래가 얼마나 험악할지 예상할 수 있다.

내일의 휴대폰은 너무 작아서 단순히 삐삐를 어디에 두었는지를 찾기 위해 삐삐를 필요로 할 것이다. 현재의 전화기는 매우 작지만 훨씬 더 작아질 것이다. 당신은 휴대폰으로 시계를 살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자연적으로 그것은 모두 음성을 유발할 것이다. 무선 헤드셋이 있는 작은 화면일 뿐인 전화기도 마찬가지로 수평선에 있다.

이제 문자 메시지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수많은 고급 휴대폰이 있다.

멋진 예는 블랙베리다; 그것으로 당신은 거의 모든 것이 끝난 휴대폰 신호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웹에 접속할 수 있다.

웹에 접속하면 불성실한 블랙베리가 실제로 완전한 크기의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한다.

그리고 당신은 구글에 쉽게 가서 우려에 들어갈 수 있다.

몇 초 안에, 그것은 당신에게 다시 한번 반응을 제공한다.

이런 장치들에서는 부정행위가 너무 쉽다. 상호작용이 포함되지 않고, 강사들이 블랙베리를 잡기란 더 이상 고객들에게 손이 닿지 않는다. 그들은 이제 완전히 자유로워졌다. 그것은 이제 훨씬 더 쉬워지고, 수업시간에 부정행위를 하기 쉬워졌다. 만약 당신의 선불 휴대폰 진실이 쓸모없다면, 그것이 당신의 행동과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필수 선불 휴대폰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요즘, 그것이 여러분의 친구든, 교수든, 의사든, 아니면 정원사든, 그들은 모두 공통의 휴대폰으로 무언가를 공유하는 것 같아!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운전할 때 휴대폰을 사용하는 위험도 증가한다.

운전 중 휴대전화를 활용하는 것은 실제로 도로에서의 4건의 사고 중 1건이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결과로 발생하는 아이폰 13 사전예약 많은 의미를 더해왔고, 실제로 휴대전화는 실제로 많은 나라들이 운전 중에 실제로 사용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는 등 상당한 우려의 원인이 되었다.

새로운 휴대폰의 혁신은 개인들이 새로운 기술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전망을 만들어냈다. 이전에 많은 사람들이 정교한 기기에 대처하기가 어렵다고 느끼지만 요즘 그들은 그러한 어려움을 다루고 있지 않다. 그래서 그들은 스스로 새롭고 정교한 전화기를 가지려고 한다.

재사용할 수 없는 전화기 예, 일회용 전화기!그들은 단지 몇 가지를 부르기 위해 많은 측면을 가질 것이다: 그들은 선불폰과 같은 설정을 하고 있고, 요금 청구 주기의 끝에 LARGE 전화 요금을 받을 가능성이 없으며,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활성화 위치를 떠나면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을 조심해라, 주로 긴급 사용을 위해 하나를 얻는 경우) 거래할 합의도 없고 활성화 비용도 없고 신용 수표도 없다.

스피커폰과 블루투스 기능을 시계폰에 장착하면 다시는 귀만큼 휴대폰을 들고 있을 필요가 없다. 두 손을 완전히 자유롭게 할 때, 멀티태스킹은 훨씬 간단하다.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판매하는 가장 좋은 부분은 많은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스스로를 홍보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개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수백만 개의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