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자 이론에서 정말 벗어난 것은 당신의 정보를 뒷받침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이 상자 이론에서 정말로 나온 것은 당신의 정보를 뒷받침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의 카드에 있는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들을 배우고 그것을 배우기 위해 위치들은 오류라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동료, 가족 또는 친구들을 위해 유튜브에 업로드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유튜브 비디오는 또한 몇 년 동안 온라인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유튜브의 모든 용어를 고수하고, 만약 제대로 된 것이 된다면, 앞으로 몇 년 동안 많은 양의 무료 표적 트래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첫째, 모든 시청자가 따라야 할 최고의 것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하라. 그것은 당신의 채널을 향해 구독하거나, Like 버튼을 통과하거나, 그들 자신의 문제를 도울 수 있는 무료 보고서를 얻는 것일 수 있다.

유머는 개인을 끌어들이는 매우 생산적인 것이다. 가장 성공적인 유튜브 채널 중 일부는 유머를 강요하지 말고 유머를 억지로 찾고, 긴장을 풀고, 유머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하는 다른 사람들을 웃게 할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일부 유튜브 비디오는 연간 시간에 대해 시청된다. 사실 일부 AFV(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비디오) 비디오 영상을 편집한 짧은 비디오가 있는데, 이 비디오는 단 3회 만에 1,900만 번 이상 시청된다.

유투브 마케팅을 통해 PPC와 함께 가능한 한 원하는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이 많기 때문에 생성할 수 있지만 https://smilealba.co.kr 큰 차이점은 YouTube 마케팅은 무료라는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사람들이 식별하고 선호할 수 있는 Pay Per Click 광고와 함께 당신의 비디오와 함께 광고를 업로드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제목에 선택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동영상 설명 및 티켓에 포함하십시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에게 속한 빈번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 시청으로 인해 얻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실제로 좋은 SEO 결과를 설계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많은 개인이 일반적으로 비디오 설명을 많이 넣지 않고 텍스트에 통합된 광범위한 키워드로 300단어의 설명을 작성하는 노력에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이 특별한 것은 당신의 비디오가 특정 문구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된다.

키워드 위치 지정 – 유투브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키워드를 재생 품질 제목, 설명 및 태그 섹션에 반드시 배치하십시오

1) 당신의 태그, 제목, 그리고 당신의 설명에 걸쳐 사용되거나 뿌려진 좋은 관련 키워드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비디오가 모터와 유튜브에 의해 발견되도록 돕는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액세서리에서는 동영상 블로그를 업로드하고 동영상 블로그 또는 vlog 비디오 블로그가 동영상을 통해 만들어진 블로그를 완전히 깨끗하게, 약간의 블로그와 핑거로 만들어 검색 엔진이 콘텐츠를 색인화하도록 하고, 다른 사람들이 웹사이트 콘텐츠를 홈페이지에 삽입하도록 하기 위해 RSS 마케팅을 하도록 하고 싶을 것이다.

아직 홍보할 만한 것을 만들어본 적이 없다면(또는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페이스북에서 수익을 창출할 아이디어를 많이 얻고 사이트로 가서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마케팅 이메일 목록의 맨 위에 있는 개나 개 훈련과 관련된 키워드인가? 그러면 여러분은 개나 개 훈련에 관한 비디오를 알 수 있습니다.그 틈새에서 한 제품을 홍보하는 비디오는 많은 상승을 가져올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당신의 제품에 대한 많은 잠재적 구매자를 의미하죠

팁 4는 프로필에 관한 사항입니다. 비즈니스를 얻기 위해 각 키워드를 포함시키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게시한 비디오에도 포함하십시오.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이면 더 많은 뷰를 의미하며 도움이 됩니다

수천 명의 시청자가 항상 동영상을 시청하지만, 비즈니스를 찾는 방향을 포함하지 않는 한, 이 이벤트는 쓸모가 없다. 고객 리드를 수집하거나 거래에 대한 제안을 봉인하기 위한 직관적인 탐색을 해야 하는 YouTube 시청자를 위한 특별 착륙 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는 회사 연락처 정보나 웹 페이지를 포함하도록 하라.

마지막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제목에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 및 티켓에 포함시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의 일반적인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이를 보면서 어떤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좋은 SEO 결과를 찾고 있으므로 최적화하는 방법을 반드시 익히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