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3년 전쯤 내 친구와 함께 이 운동이나 운동을 발견했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3년 전쯤에 내 친구와 함께 운동이나 운동을 발견했는데, 우리는 힘든 운동을 마치고 주차장을 돌아다니면서 그의 트럭을 밀고 다니면서 당신의 몸을 정말 피곤하게 하는 것이 펀일 수도 있다고 결정했다. 우리는 겨우 걸을 수 있었다. 내 친구는 트럭에 올라타서 운전을 하고, 나는 최대한 트럭을 밀었다. 그는 때때로 내가 그에게 설명했던 추가 저항에 대해 브레이크를 밟곤 했다. 그는 내가 아는 훌륭한 운동 제품과 해결책이 필요 없었다.

다음 습관은 매일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잠들기 전이나 과일과 야채를 먹기 전에 24시간 동안 당신이 가진 새로운 사진과 함께 호흡에 15분에서 30분을 소비한다.

당신이 가장 원하는 생활 방식을 경험하는 자신을 보라. 단지 건강의 변화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과 건강의 변화를 단지 1-3-2로 집중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호흡에 집중하는 비율이 될 수 있다.

특정한 관련자를 위해 흡입하는 비율 10초 동안 그 숨을 20초 동안 들이마시고, 이 호흡법을 연습할 때, 전반적인 행복과 함께 변화를 보고 느끼십시오.

나는 그녀가 기대했던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한 것을 보고 충격을 받은 적이 자주 있었고, 더 낮은 곳에 있는 다른 소녀들은 사진 촬영, 잡지 보도 등을 나타낸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매우 중요한 질문을 할 때 명심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나는 경쟁이 필요한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나는 왜 경쟁하는가? 그 질문에 대답해라. 그리고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을 앞두고, 어떤 종류의 타이틀을 획득하는 요인은 디딤돌로 구성될 수 있지만, 그 자체로는 피트니스 산업에서의 성공에 대한 어떠한 보장도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것은 대학 학위와 같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하는 것이다.

나는 고객들에게 우리가 어떻게 사는지에 있어서 다양한 점에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24살의 나이에 나는 일년 내내 9%의 지방을 초과했고, 나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서 요즘은 할 수 없는 대표들을 위해 405파운드를 벤치 프레스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만큼만 안정공 위에 서서 스트레칭할 때 무릎에 얼굴을 닿을 수 있다.

24살의 짐승 같은 남자애 그럼 내가 더 잘 맞았나, 지금?

좋아, 위의 내용을 읽고 나서 경쟁을 시작하거나 다시 경쟁할 것을 결정한 후, 만약 당신이 경쟁할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이 부분을 건너뛰게 될 것이다. 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큰 실수는 절대적으로 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을 위해 실제 최고의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 연맹은 그들 자신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들은 어떤 것이 그들에게 가장 좋을지 연구하려고 애쓰지 않았기 때문에 형편없다.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피트니스 모델이 왜 그녀보다 더 예쁜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당신보다 더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좋은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완성된 머리 없이 쇼와 함께 네트워크에 가는 것이 결코 중요한 이유고, 길 아래쪽에 있는 바디샷은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산업 유형 등에게 주는 것이다. 그들이 당신을 찾고, 그들을 먼저 찾고, 자신을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서 있지 마라. 그리고 물론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상태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당신의 최선을 고려하기 위해 황갈색과 함께 무언가를 가져야 한다.

유연성이 피트니스 구성요소에서 가치가 있는가? 만약 확실히 그렇다면!근육은 관절을 완전한 범위 이동에 이동시키는 데 사용한다.

이것은 더 일찍 해야 하고 모든 신체 운동 후에, 당신은 모든 섭취의 모든 면의 유연성에 접근할 수 있다.

적어도 한 가지 예는 도달 도전에 앉는다. 다리 윗부분뿐만 아니라 아래 등도 유연하게 측정하는 것이 좋 텐가 다.

맞춤 체력 계획과 달성 가능한 목표를 가진 것은 종종 동기부여 뎁트에서 놀라운 일꾼이다. 한 달 안에 12파운드를 잃고 집중력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상상해보라.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확실히 앞으로 나아가고 자신을 밀어붙일 자신감을 줄 것이다. 맞춤 운동 프로그램과 달성 가능한 목표를 갖는 것의 조합은 동기부여 프로그램의 정말 놀라운 일꾼이다. 한 달 안에 12파운드를 잃고 목표를 받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앞으로 달려가서 자신을 밀어붙일 자신감을 주는 것이다.

둘째, 우리 모두는 보충제가 필요하지만,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돈을 가져가는가? 보충제는 여러분의 기본적인 건강, 대사 건강을 도울 수 있고, 이상적인 체격을 얻기 위해 노력하면서 여러분의 신체의 거의 모든 부분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보충제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을 돕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어렵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충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보충제를 복용하고 처방대로 복용하여 각 보충제의 모든 혜택을 받는 것이다. 가장 좋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필수적인 보충제를 배치할 수 있다.

좌식 생활 방식, 많은 습관, 충분한 p와 같은 불쾌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