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그것이 실제로 항상 어떤 불리한 건강 보험도 받기 쉽다고 상상할지도 모른다.

Categories: 금융 - 자동차보험

실제로는 건강보험에 불리한 보험을 가입하기가 항상 쉽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은 아니다. 당신이 선택한 건강보험사가 당신의 사망 가능성을 평가하거나 평가하기 전에 몇 가지 과정을 공개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실제로 심장병과 당뇨병과 같은 근본적인 질병을 가지고 있는 반면, 사람은 신체적으로 건강하지만, 정말로 적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이 질문을 보낼 수 있는 당신의 것에 대답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한계에 도달할 수 있다.

당신의 사기꾼들이 당신의 짧은 배경을 가지도록 진실하게

이것은 만약 누군가가 자동차 경매에 보험에 가입하기로 결정하고, 특별히 수리할 수 있는 당신의 차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연인에게 100달러에 살 수 있고, 그리고 1,000달러를 쓸 수 있고, 당신의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이것을 보험 자동차 경매로 작업할 것이고, 수리되면 2,000달러도 안 되는 차량으로 끝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운전을 적게 하면 보험에 가입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누군가가 하루에 4시간 동안 운전하는 30분짜리 힘에 비해 매일 2시간의 통근 시간을 통합한다고 하면, 당신은 총 운전 저녁 1시간에 비해 사고에 더 취약해진다. 이것은 또한 주차 요인을 야기한다.

출근할 때 차를 주차하는 곳은 어디인가? 많은 보행자 근처의 거리에 주차해야 하는가, 아니면 개인 주차장에 주차해야 하는가? 음, 여러분은 자동차가 손상될 위험이 더 클수록, 오늘날, 여러분 자신의 자동차 보험은 현대의 비싼 것이 될 것이다. 대출 보험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모든 면에서 차를 제대로 돌볼 수 밖에 없다!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차량은 보수적인 세단과 미니밴이다. 많은 회사들은 보험 제공자를 통해 온라인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 변경에 대한 무료 보험 견적을 제공한다.

4단계, 가장 좋은 선택을 선택하고 필요한 대로 모든 것을 결정적으로 밝혀야 한다.

열심히 번 돈으로 지불한 돈으로 모든 것을 결정해야 한다.

그 펜을 받고 서명하거나 어떤 것을 살 여유가 생기기 전에 모든 것이 명확해야 한다.

기억하라. 프린터를 사용하여 소중한 투자를 보호하고, 당신의 차량을 사용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자동차 보험에 대해 어떤 것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D 깨끗한 기록 유지 차량 보험 회사들은 당신의 조건을 평가하기 위해 당신의 운전 기록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사고나 청구 기록이 없는 완벽한 운전 기록을 가지고 있다면, 더 나은 운전자가 되기 위해 단지 돈을 절약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삶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보험 만료일을 도입하여 최소 7일 이상 쇼핑하면 많은 회사가 자동차 보험에 할인을 제공합니다.이 할인은 다양하지만 10%만큼 높으며 운송 업체에 따라 일반적으로 세대에 따라 회사는 일찍 쇼핑하고 청구서를 정시에 지불하는 책임있는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미래의 손실을 예측하는 지 다이렉트 보험료 비교견적 표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볼 수 있는 다른 유형의 자동차 자동차 보험은 충돌입니다. 자동차 또는 또는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면 지불하고 싶은 것은? 트럭이 손상되었거나 다른 개인 재산 – 그것은 차량이 손상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만약 당신이 많은 가치가 없는 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사고에 대해 당신 자신의 차량을 보증하거나 보험에 들지 않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자동차 사고는 이 운전 검토에 추가될 것이다. 자동차 사고는 당신이 알고 있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당신의 운전 기록에 있는 자동차 사고는 당신의 보험금 지불 비용을 인용보다 더 많이 올릴 것이다. 개인은 몇 년 동안 사고나 인용을 치지 않았고, 대부분의 보험 회사들은 당신에게 좋은 운전자에게 더 낮은 가격을 줄 것이다.

이제 온라인 자동차 보험 혜택을 구입하면 최소치를 넘어서야 한다.

누가 가질 수 있는 사치 자산은 무엇인가? 어떤 의료보험에 포함되며, 앞으로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보험은 무엇인가?

우리 가족 근처에서 보험 자동차 경매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지역 딜러에게 물어보거나 온라인에서 자동차 경매 사이트를 찾아 당신과 가족 근처에 있는 장소를 제공할 수 있다.

히스 보험 – 현재 우리 정부는 정치적 웹사이트가 아닌 그들의 필요에 대한 적절한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동료 미국인들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과 법안을 찾고 있다.

그래서 이 새로운 정책들이 옳고 그른지 아닌지에 대한 측면이 없다. 그러나 우리는 좋은 보험 정책이 없다면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의료 서비스를 얻을 수 없을 것이라고 걱정하고 싶다. 훨씬 더 적은 비용으로 매일 필요한 수천 개의 비싼 처방전을 구입할 수 없다.

보험회사들은 이제 충성 고객에게 장수 크레딧을 제공한다.

어떻게 위치를 찾는 것이 더 나은지, 회사와 더 오래 1 Stay를 유치하는 것과는 반대로 새로 출시된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리고 그들은 종종 당신에게 보상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