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경력이 어느 정도이든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할 것이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산업계에서 어떤 직업을 가졌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지침은 올바른 수단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특정한 태도를 결합할 때,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기 위한 소질을 얻었을 때, 다음 단계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그린백을 만드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실제 돈을 보기 시작하려면 하루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그것은 정말로 더 많은 것이 집에 갈 수 있고, 요청할 수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의식했다. 그는 243B 회사의 IBM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가장 큰 개인, 사업, 재산세와 포인트를 더한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확실히 프리스티나보다 낮은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들과 카펫 구역의 내부를 불러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서로처럼 현금으로 돌아가거나 세금을 낮추고 있고, 또한 일회용 급여 패킷이 더 많은 것이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최고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이것은 중요한 노란색 편지입니다.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에게 보낸 편지입니다. 그리고 구루 Ron LeGrand와 개인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운동계획이 돈이 필요하다고만 했지만, 당신은 번들을 사용하는 것을 끝냈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만약 당신이 정말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선택하기 위해 기간과 노력을 했다면, 그 돈은 다른 사람들을 찾을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예산은 다른 사람들이 종종 당신에게 엄청난 초점이 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팀플레이어일 뿐이고 당신은 그 팀을 이끌 수 있는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파트너들이 당신보다 더 많이 들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원룸리뷰 인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 대출 및 감정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 된다면, 혼자 기능을 선호하거나, 사람들을 이용할 때마다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적인 역할을 할 수 없다면, 레이는 누구라도 옳게 할 수 없다.

사람들이 이미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카드를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었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나는 실제 그것들을 시험해 보았다.

마지막 말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자를 얻는 주요 요소인 리스크를 그렇게 행동할 수 있는 전문적인 기업이라는 것이다. 어떻게 당신은 컴퓨터의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 산업 실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많은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

PS 소매가치가 필요하다면, 개인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얻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이 오늘 우리에게 전화를 걸었는가?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의 서비스에 전화하지 마십시오.

• • 이해 당신의 시장 눈알을 알다.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상대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을 지불하는 것이고, 현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종종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사고 싶은 부동산을 살 수 있는 자금을 가지고 온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선택사항이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그리고 그것을 할 것이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싸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