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은 동의했습니다

Categories: 사회 - 결혼

물론, 당신은 동의했고, 결국 당신은 평생 이 순간을 바라볼 필요가 있다.

겨울 신부가 되기 시작하는 당신의 꿈은 당신의 배우자가 당신의 결합을 축하하기 위해 완벽한 겨울 시즌을 선택했기 때문에 실현되었다. 당신은 더 행복할 수 없다.

아시아 결혼은 가장 재미있는 결혼식과 전통, 문화는 꼭 필요한 부분 컨설턴트다. 아시아의 모든 나라는 어떤 결혼 중국인, 인도인, 파키스탄인이 결혼식에서 종교적으로 따를 수 있는 풍부한 문화와 전통을 가지고 있을 때, 각각의 역사와 전통을 따른다.

당신의 책에서 당신은 당신의 결혼에 대한 모든 정보와 비용을 나열하고 싶다. 당신은 신부 파티와 결혼 기념품과 같은 작은 해시계로의 신혼여행과 리셉션 비용을 포함한 물건들을 쉽게 건조시킬 수 있다.

일단 이 모든 것을 계획하게 되면, 당신은 쇼핑을 가서 모든 것을 가격으로 책정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종류의 것에 대해 얼마나 많은 선택권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정보는 필수적이다. 저예산 결혼식 선택: 당신의 꽃, 장식, 신랑을 위한 턱시도, 웨딩드레스 의상을 포함한다.

세 번째 이유는 손님들이 확실히 호소력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인정하라, 어떤 손님들은 결혼식이 지루하고 작은 참석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보통 가족 행사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목적지 결혼식에서 하이라이트로 간주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것은 손님들이 합류한 요소들과는 다른 경험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휴가와 같을 것이다. 해변이나 스키장에서 행해지는 결혼식에 손님들은 휴가를 보낼 것이다. 흡연 전 또는 금연식 전에 함께 즐거운 활동

그러나 내가 정말로 진정으로 잊을 수 없었던 한 가지 특정한 결혼식이 어떻게 다른 결혼식과 마찬가지로 특별했는지에 상관없이, 그 결혼식이 진정으로 만들어진 음식과 와인이 황금 갈비와 멀롯 와인을 제공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고 믿었다. 나에게 이것은 완벽한 조합이고, 멀롯 와인에 대한 지식을 조금 더 얻는 것은 특히 결혼식처럼 특별한 행사에서 모두에게 정말 완벽한 와인이 될 수 있다.

이 귀중한 와인은 어떤 붉은 고기 요리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실제로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잊을 수 있는 달콤하지만 강한 맛에서 벗어나라. 그 향기는 사람들을 그 사건에 대해 매우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

결혼식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장소는 주립공원이다. 만약 당신이 더 큰 도시에 거주한다면, 당신이 몇몇 공원을 선택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의식에 더 효과적일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더 많은 교통량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사적인 지역도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많은 공원들은 결혼식에 매우 아름다운 경향이 있는 반민간 지역을 가지고 있다.

전용 술집과 비교해서 래더와 함께 가는 것, 그것은 약간의 재미를 계획하는 것이 더 낫다. 해변의 열대 칵테일 종이 우산과 열매로 만든 춘크들은 손님들에게 예산의 범위 내에서 흠집도 내지 않고 결혼식을 좋아하게 해줄 것이다. 게다가, 캐주얼한 음식은 멋진 해변에 의해 훌륭해 보인다.

나는 또한 공동 노래의 소원을 좋아했다. 즉, 교회 결혼식과 리셉션에서 모든 사람들이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거대한 노래방 스크린이 만답 위에 올려져 있고 모든 사람들이 쿠치 쿠치 호타 하이나 다른 발리우드 사랑 노래에 따라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 보라. 댄스파티에 가는 바와 카카들?

각 항목에 대해 정해진 예산으로 정한 결혼식에 대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하려면, 특별한 동화 결혼식을 요구하기 때문에, 분별 있게 생각하고 가격을 매길 수 있다.

일단 목록을 완성하면 결혼 의무를 모두 할 수 있다.

만약 총액이 가격 범위를 초과한다면, 몇 가지 삭감이 필요할 것이다. 정확히 수행될 때 결혼식에 대한 자금은 가능하다.

카냐 다안은 인도 결혼 의식의 필수적인 부분을 위한 의식이다. 카냐 다안은 말 그대로 딸 결혼정보 에게 속한 기부를 의미한다.

전형적으로 아버지가 딸에게 신랑에게 딸을 선물함으로써 그의 모든 의무와 의식을 신랑에게 넘겨주는 행위일 수 있다.

몇몇 인도 결혼식에서, 이 의식은 딸이 그녀의 아버지 무릎 위에 앉아 있는 상태에서 일어난다.

야외 결혼식은 기존 온도에 견딜 수 있는 간단한 메뉴를 요구하며, 여름에 보통 결혼식을 올릴 경우 차갑게 제공되는 요리는 피해야 한다.

야외 경험이 있는 요리사와 함께 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친근한 야외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따뜻한 환경에서 결혼식 날 리셉션을 한다면, 당신은 많은 물과 얼음, 레모네이드, 그리고 탄산음료를 보관해야 한다.

마가리타, 모히토, 상그리아, 민트 줄렙을 마시고 싶은 사람이 야외 결혼 의식에 훌륭한 선택인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결혼을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