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를 완수하기 위해 매일 또는 매주 몇 시간씩만 소비하십시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만 쏟아 부은 채,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이 책에서 우리가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을 불러야 해.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여전히 매우 비슷한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가 투자됩니다. 향후 기간 동안 증권 거래소가 12개월마다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나는 항상 이곳이 내가 회의를 시작하고 며칠 만에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인정한다.

나는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는 추가적인 침울한 설명으로 증명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반응 번호에 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을 끌어들이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에게 각각의 모든 원하는 접근방식을, 단지 당신이 정확히 정말로 원하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 조각의 해결책을 수정할 것이다.

부동산투자는 부동산을 공평한 지위로 하는 사실상의 이익에 대한 계약의 할당뿐만 아니라, 부동산을 매수, 매도, 관리, 대여, 대여하는 과정이다. 이것은 부동산 중개업자와는 다르지만 부동산을 소유한 자를 대표하여 투자자가 면허를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그들은 부동산을 매수하고 매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면허를 원하지 않는다. 일부 투자자는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그들과 협력하는 동안 리소스에 권한을 추가하기로 선택한다.

Integrity 당신은 원칙에 충실한다.

왜냐하면 부동산에 중요한 청렴성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세입자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가장 최근에 아주 큰 투자자로 보았다; 내 권력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셰드가 사랑에 빠졌고 이혼을 어디서 얻었는지 알고 팔려고 했다고 말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가 투자됩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거래소가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의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했을 수 있다면, 당신은 매우 부동산 투자 가이드를 설계하기 시작한다.

많은 양의 종이를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것들은 계획을 세 가지 모두 수반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멘토가 당신을 돕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훈련이 될 수 있고, 멘토들이 당신이 가진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세부적으로 당신을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연구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산업 투자가들은 그들이 멘토들의 제안과 그들의 성공과 관련이 있고 내가 주변 최고의 멘토들 사이에서 가졌던 활동에 대해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나에게 더 도전적인 것을 가르치고 있다.

날과 성공으로 내몰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담보 대출에 대한 대체 금액 원주부동산 을 지불하고 있는 잉여금을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물론,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받았다면 일어날 수 있다.

매달 주택 투자에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당신은 발견만큼 당신의 재산에 많은 돈을 투자하기를 원한다.

또한 PMI(민간 주택담보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의심할 여지 없이 20%를 투자하도록 노력하라.

산업 투자는 부를 쌓는 훌륭한 접근법이 될 수 있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보지 않고 열을 잡고 뛰어오르는 것을 이해하기 위한 것이다. 예비 단계는 항상 당신이 자신을 알게 하는 것이 될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당신에게 그 목적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