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서는 휴대폰 단말기가 특권으로 인정되고 있다.

Categories: 기술 - 휴대폰

  • 욕구와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다.

우리 집에서는 휴대폰 단말기가 특권으로 인정되고 있다.

-마음과 진정으로 필요한 것 – 어른들에게도, 모든 사람들은 휴대폰 없이 우리의 삶의 대부분을 잘 지냈고, 우리는 여전히 그럴 수 있다.

비록 어떤 조정은 되어야 할 것이다.

분리불안에 빠지거나 향수병에 걸리는 경향이 있는 아이들은 결국 당신이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전화라는 사실에 위안을 받게 된다.

만약 당신의 선불 휴대폰 사실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라면, 그것이 당신의 행동과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중요한 선불 휴대폰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셀룰러 시장은 가격이 맞다면, 당신은 오래된 다이얼 업 시스템을 버리고 당신의 모바일 이메일뿐만 아니라 당신의 홈 통신을 위해 셀룰러를 사용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회사는 당신의 셀 내에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 매우 미래적인 풀사이즈 핸드셋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가정 대화에서 오랫동안 잘 할 수 있는 훌륭한

휴대폰 회사들은 매주마다 계속해서 그들의 전화기 라인업을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다. 그들은 새로운 모델이 출시된 후 몇 주 후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사용한다.

이미 최신 모델에 대한 뉴스 기사가 있다.

그 결과는 최신, 가장 밝고 밝은 휴대폰을 만들기 위한 끊임없는 추진이다. 오래된 전화기를 가지고 있는 셀룰러 서비스 고객들은 훨씬 더 많다.

휴대폰이 변기 시트보다 더 아이폰13 PRO 사전예약 많은 박테리아를 쉽게 가질 수 있는 자동차를 뒤로 하십시오(뭐!?)농담이 아니라, 우리가 끊임없이 볼과 접촉하는 컴퓨터 장치로서 그것은 박테리아와 관련된 잠재적인 식민지일 뿐이다. 아마도 대부분의 휴대폰이 진동 경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연구자들은 휴대폰이 화장실 인체공학적 의자와 비교했을 때 많은 다른 부품과 더 많이 관련되기 때문에 이 전화기들은 박테리아가 잘 할 수 있도록 편안한 온도의 주머니나 가방 같은 곳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저렴한 전화기 소독기에서 쇼핑을 시작할 때가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

무료인 전화기는 확실히 구할 수 있고, 사람은 이 다른 전화 회사를 그들에게 주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매년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주로 보장하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이 오늘날 자동차 키즈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과 관련된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의 약 21%가 포함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은 단지 아이들뿐만 아니라, 통계에 따르면, 18세 사이의 운전자의 거의 50%가 완전히 파악하지 못한다.

24번에게 문자를 보내는 중이야 뭐, 이제 어른들도? 운전 중에 한 명의 운전자가 휴대전화를 그냥 제쳐두고 운전하는 것이 왜 불가능했는지 도저히 알 수가 없었다. 휴대폰 오용으로 인한 혼란의 밀리초가 부적절한 차선 앞에 서게 하는 데 필요한 전부일 것이다.

부모들은 무료로 매달 전화를 충전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체크 페이지를 갖는 것에 대한 느낌을 준다. 왜냐하면, 그것이 사라지면, 그것은 사라지기 때문이다!맛은 책임감을 형성하기를 바라거나, 이것이 그들이 몇 분 더 살 수 있는 직업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나가고 싶어하게 만들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그들 앞에 있는 여러분의 세계를 쿠데타할 가능성이 있다.

교통 체증으로 인해 중요한 회의가 늦게 도착하거나 우연히 만났다고 가정해 보자. 그러한 비상 상황에서 휴대폰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휴대폰 제품을 통해 쉽게 부모가 될 수 있다.

이 작은 전화기들은 복권과 비슷한 스크래치 오프 카드를 구입함으로써 시간으로 충전될 수 있다.

카드를 긁어본 후, 확실히 PIN 번호로 입력하면, 당신의 분들이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부모들은 또한 용량이 있고, 필요하다면 분량도 업데이트할 것이다. 분들은 선불폰만 소중히 여기지만, 이런 종류의 설정은 6일마다 업데이트하면, 전화기는 이겼다. 현재 분당 가격은 025달러에서 035달러로 구입한 전화기에 따라 달라진다. 물론 단점은 정기적인 휴대폰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당 약 0.15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이미 구축된 전화기의 부동산이 정말 쉽지 않다. 비싸기 때문에,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당신이 여전히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떤 것에서 해방되기가 어렵다.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그것을 폐기하는 안전한 방법을 얻기가 어려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주가 그것을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은 환경에 해롭지 않다. 현금으로 휴대폰을 팔면, 새로운 집에 전화벨이 울리는 특정한 것에 신경 쓸 필요가 없고, 번거로운 월급날 선불을 가지고 가버린다.

하지만 누군가가 놀고 있다면 양 설정은 충분히 큰가? 우리가 시니어 프렌들리 셀폰 라운드 업에서 강조했던 대부분의 전화기들은 큰 벨소리, 시끄러운 스피커폰 옵션, 그리고 표준 대화 내용을 증폭시키는 능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