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가 빠지고 있나요? 이게 얼마나 힘든지 보이니?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작업 수명입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바퀴가 빠지고 있나요? 이게 얼마나 힘든지 보이니?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의 업무 생활입니다. 전통적인 영업직은 운영하기 위해 쇼핑객들을 만나는 것이 아닙니다.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도 됩니다. 인내심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업무용 인터넷 사업과 관련된 것은 별로 성공적이지 않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간단합니다. 본사는 자신의 웹 사이트, 일부 텍스트 자동 응답기 및 컨텐츠 – 그리고 시장에 속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게 될 것이다당신은 당신 자신의 도메인 이름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웹페이지에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일하고 싶은지를 선택할 때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은 당신의 상사 그리고 자신의 직원입니다.하지만, 몇 가지 면에서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다면, 그렇지 않을까? 빌은 그의 웹기반 사업을 얻고 그것을 홍보한다면 더 많은 고객을 찾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내가 생각하기에 그는 그것과 관련된 것을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쓴다고 생각되지 않았다.제휴 마케팅 네트워크가 당신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할 때, 구매자들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라 쎄니트 . 그것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이 되기 위해 충성스러운 고객들을 공급하는 효과적인 아이디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당신의 회사로 바꿀 것이라면, 하나의 좋은 판매를 당신의 것으로 바꿀 수 있는 가능성을 얻으라. 1,000개의 구성요소는 마케팅을 향상시키지만 현금 흐름은 증가시킵니다.그가 더 많은 세부사항을 쓸수록, 그가 그의 블로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웹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에 관한 것이다. Mike는 어떤 키워드 구절들을 그의 추천을 신뢰하는지 이해하라. 그러면, 그것은 그의 제품들에 더 쉽게 그리고 돈이다.그렇다면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렇다면, 실제로 왜 그럴까? 그것은 그들이 그것에 진심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틈새에 대해 확실히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어떻게 그것이 정말로 필요한 것이 정확히 무엇을 살 수 있는지 궁금하게 남겨졌다. 만약 그들이 그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아무도 그것을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 보기 흉한 클릭 뱅크 URL을 클릭하세요. 사실, 개인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900% 더 클릭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릭 수가 900% 증가하면 최종 회선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휠이 시동됩니까?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