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 블로그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정확하게 가지고 있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 블로그를 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정확하게 얻었다. 그들은 젊은이들을 위한 금융 조언의 원천으로서 역할을 하고 이 사람들은 위대하다. 그것은 타입 호기심에 관한 상당한 정보가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결국 기껏해야 돈을 쓰는 것이 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를 일시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인 이유를 투자한다면 당신은 어떠한 지속적인 혜택도 얻지 못한 채 점점 더 많은 돈을 소비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감정적인 증상을 증가시키는 사람들의 빚을 그 경로로 이전할 수 없다고 확신한다.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가장 먼저 시작할 곳은 예산입니다. 예산도 없고 예산도 없습니다. 예산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개인 재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지출 비용을 할당해야 합니다. 예산을 과소평가하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돈을 더 적게 쓰도록 하는 것이다. 실제로 우리가 은행 플라스틱과 카드놀이를 하는 것처럼 소리가 단순하지 않다. 우리가 버는 것 보다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게 한다.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버는 것보다 경비를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한 돈을 초과해서 쓴다면, 매주 목 졸리는 수입에 대해 말하기 위해, 당신이 이것을 할 때, 사람은 매 몇 달마다 서서히 빚을 지게 된다. 그리고 당신은 언젠가 당신이 거의 빚에 쪼들리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소비자 부채가 많은.당신이 그렇게 잃어버린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예산으로 이 더 많은 현금이 실제로 당신 문상현금화 의 영혼으로 들어오는 것은 거의 재정적으로 거의 일거에 필요할 것이다.2) 몇 주 동안의 소비와 관련된 자동차,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좋은 예는 대개 시간 경과에 포함되는 커피의 양을 줄이는 것이다. 또는 여러분이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면, 근처에 있는 무료 공간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하지만 자전거의 먼지를 털고 자전거로 출근하는 것만이 절약하는 것은 아니다. 게다가, 너는 건강해질 거야!만약 이것을 관리하기 위해 충분히 삭감될 수 없다면, 아마도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두 번째 직업을 통해 많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일에 몰두하기 시작하라.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조부모를 원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이것은 많은 돈을 절약하기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접근법입니다 그것은 단지 매주 짧은 시간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이미 당신의 지역 신문을 통해서 또는 몇몇 놀라운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확인하려고 했던 문제들에 대해 매년 높은 가격을 절약하는 것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4) 버는 돈보다 더 많이 쓰지 마세요. 저는 당신이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어요. 왜 저에게 세상에서 가장 큰 것을 말하는 거죠? 글쎄요, 단순히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는 여성들이 아니라,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는 여성들에 대해 매우 놀라세요. 재정적인 면에서 볼 때, 여러분이 얻지 못한 돈을 쓰는 것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 그것을 피하세요.만약 어떤 사람이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은 재정적인 상황에 보일 때 매우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이자 요금이 설정되기 전에 당신이 갚을 여유가 없는 것을 말한다.

모든 사람들이 식료품점 사이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솔루션을 밀어본 경험이 있고, 우리가 체크아웃을 하면 우리는 항상 우리가 개발하기로 계획한 두 배의 수량을 가지고 있다.

항상, 항상, 그것을 생산하고, 그것을 따르고, 그 재고 목록에 없는 어떤 것도 사지 말아라. 이것은 병장과 같은 어떤 종류의 쇼핑도 포함해야 한다.

obb, 음식이나 오락물 소매상들은 사탕 선반과 껌을 쉽게 손에 넣을 수 있는 곳에 충동구매를 위해 계획되어 있다.

목록을 만들고, 두 번 확인하고, 그것을 따라하라.여기 무슨 일 있어요? 생명체가 지폐로 매수되고 있어요! 개인 금융 문제로 인해 건강 상태가 나빠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육체적, 정신적인 건강 모두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은 놀랐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