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리고 또 유투브 채널이라는 말을 쓰는데 유투브에 동영상을 올리는 건 마치 당신만의 TV 기차역이 있는 것 같아요.

Categories: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아, 그리고 또한, 유투브 채널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유투브에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것은 마치 여러분만의 TV 레일 스테이션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시청자들은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채널을 조정할 수 있고,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을 관찰할 수 있고, 그들이 원하는 때에 친구에게 당신의 비디오를 보여주는 것은 여러분에게 교통을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또 다른 훌륭한 전략은 기밀 광고를 통한 것이다.일단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감각을 갖게 되면, 플레이스테이션에 강요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제품을 가져가세요. 비디오 종류와 관련된 제품을 만들 수 있나요? 흥미롭고 흥미로운 것으로 밝혀졌는데, 기본적으로 실제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필요한 전부일까요? 아니면 개인이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려고 노력하고, 그들에게 중요한 일을 하기 쉬운 방법을 설명하는 튜토리얼을 사용하려고 하는가?그것은 몇몇 광고주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는 엄청난 액수이다. 누군가가 그 키워드 구문을 위해 그들의 광고를 따라간다면, 그들이 이익을 창출하는 것은 확실히 그렇게 높은 가격을 입찰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명백하게 이익을 창출하는 것일 수 있다.

트래픽이 많아지면 통계가 훌륭할 경우 더 많은 뷰와 구독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밀 광고에서 멈출 필요는 없습니다. 웹로그를 통해 YouTube 비디오를 마케팅할 수도 있습니다.유투브 마케팅은 또한 응답 비디오의 응용을 포함한다.

이러한 비디오의 수단을 통해,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제품에 대해 결정하고 인기를 얻는 당신의 비디오에 답할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간단히 적용할 하이퍼링크를 남기면 당신의 제품의 도메인 이름을 호스트된 비디오 영상에 그것은 아마도 알려져 있고 쉬운 것 중 하나일 것이다.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테스트합니다.어떤 YouTube 비디오는 수없이 많이 1년 동안 시청된다. 사실 어떤 AFV 비디오들은 3개월과 1개월에 1천 9백만 번 이상 시청되는 비디오들의 모음일 수 있는 작은 비디오들이 있다.

그것은 매일 평균 17,000개 이상의 조회수이다.그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첫 인상 전제에서 당신을 평가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그들이 당신을 좋아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리고 나서 한 걸음 더 앞서 도달하기 위해.둘째로, 그들은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한 답을 찾고 있었을 뿐이었다.왜 그들이 품질 자습서를 작성하라고 요구했던 경험을 그들에게 말하라. 당신은 낮은 해상도로 비디오 유튜브대행사 를 보고 싶지 않다. 따라서, 해상도가 높을수록, YouTube는 이제 그들의 비디오, 소리와 사진을 위한 HD 포맷을 훨씬 더 잘 제공한다.

훨씬 더 선명합니다. 또한 HD 지원 카메라도 많이 있습니다.7일 동안 접속이 안 되는 제품들, 인터넷 전체 사용량의 2372%가 트위터에 있을 수 있다.

내가 말하건데, 새로운 방법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 거의 4명 중 1명이 마이스페이스 이매진에서 당신의 비디오가 당신을 위한 1면에 관한 것이라면?이것은 내가 나의 유투브 채널에 가입하도록 자극했다. 나는 단지 내가 전문적인 캠패인을 사용하는 경우에 내가 얻을 수 있는 비디오 뷰와 구독자들의 종류를 상상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내가 더 잘 알게 된 지금, 나는 고품질의 비디오에 내 얼굴을 보여주는 것을 추구한다.

1 – 타이틀 문제 – 마케팅 비디오 클립에 대한 최대 조회 수를 확인하기 위해 타이틀에 포함시켜야 할 2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시키십시오. 꽤 명백해 보일 수 있습니다.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하지 않는 실수를 저지르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정말 놀랍습니다. 두 번째입니다.더더스트온(xyz)이나 xyz 워닝과 같은 것을 움켜쥐는데 주의를 집중하세요. 저는 재정적인 투자를 잃었습니다! 이와 같은 제목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사람들은 인테리어 스쿱을 얻기를 좋아하거나 그와 함께 듣는 것을 좋아한다.

타블로이드 잡지는 유명인사, 정치인 또는 개인들의 눈에 충분한 오물을 얻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이유가 있다.

게다가 사람들은 어떤 것이든 오물을 캐는 개념을 좋아한다.

연합군이 인터넷에서 검색그러나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트래픽은, 당신이 유튜브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은 유투브에서 피사체에 대한 조사를 할 수 있고 어떤 피사체가 가장 인기 있는지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아기들이 웃는 모습을 비디오로 올렸다. 그것은 개인들이 웃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꽤 많은 조회수를 얻고 있다.

시청자가 선택하기 때문에 시청자의 실제 모습을 정확히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세요. 시청자들은 그것에 대해 고마워할 것이고, 또한 시청자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수천 명의 시청자가 항상 동영상을 시청합니다. 하지만, 사용자의 비즈니스 위치를 파악하기 위한 방향을 포함하지 않는 한 모든 것이 의문입니다. 회사 연락처 정보나 웹 사이트를 포함해야 합니다. YouTube 시청자를 위한 특별 랜딩 페이지 만들기 고객 잠재 고객 또는 정보 수집을 위한 직관적인 탐색 기능을 제공합니다.r 거래 시 제안서를 봉인합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