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훌륭한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당신의 가까운 미래를 위해 보유하고 있는 것.

Categories: 금융 - 투자

내가 찾는 것은 훌륭한 이야기를 가진 우량주들을 찾아서 당신의 가까운 미래를 위해 그것들을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상승하는데, 얼마나 어려워야 하는가? 이것은 시장이 녹아내리면서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결함이 있는 계획(또는 항상 그렇지는 않다)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능숙한 투자자와 대화하고, 비디오를 시청하고, 프레젠테이션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십시오. 왜냐하면 각 차량에 투자하는 데 수반되는 위험과 위험을 바로 이해하면 믿음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너무 오랫동안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기업들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사업에서 가치를 찾고 훌륭한 거래를 기다릴 만큼 인내심이 있다.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동안 배당금을 재투자하여 그들의 수익을 확대한다.

강세장에서 투자자는 조기에 주문하고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높은 예측 기간과 높은 수준은 매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투자자가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상승하는 강세장에서 더 많은 자금을 창출합니다. 주식이 호황을 누리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구입하고 돌려준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인 실제 주택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사기 위해 정신적으로 사용한다.

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다.

세계 시장 내에서 금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인터넷 사기의 양이 놀랄만큼 증가 할 것입니다.이 유형의 전문가는 어떤 키워드 문구를 이해하고 법률 시스템 내에서 이베이가 어떻게 실행되는지 이해해야하기 때문에 사기를 확실히 결정해야합니다. 독단적 인 투자 방법을 벗어난 거래는 사기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자로서, 당신은 동등한 것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진실하고 합법적 인 동전을 식별하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십시오. 당신 주위의 사기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에 대한 존중 합법적이고 진정한 것에 초점을 맞추면 동전 투자 거래가 실제로 사기가 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랄 필요가 있습니다.

멘토를 소유하고 있다면, 그것은 압도적 인 걱정을 덜어줍니다. 멘토는 외국에서 여행 가이드가 될 수있는 것처럼 쉽게 탐색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감을 얻고 깨닫게 될 것이며 처음 이해했을 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연습과 마찬가지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을 훨씬 쉽게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심각한 부를 개발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덜 스트레스, 당신에게 더 나은 결혼과 가족 상황을 허용 주식이 될 수 있습니까? 주식은 단순히 회사의 소유권의 몫입니다 (예를 들어 핸드백, 신발, 식품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제조업체를 생각하십시오) 회사는 돈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회사의 주식을 판매합니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 (Tory Burch)는 전 세계적으로 부티크를 보급하기를 원했습니까? 그녀는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팔고 이것을 반복하기 위해 돈을 들어올릴 수 있었다.

내가 찾는 것은 스토리가 있는 우량주를 찾아서 시간을 버텨내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올라가는데, 얼마나 힘들까? 이것은 시장이 붕괴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결함이 있는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식 중개인은 구매 촉진 주식을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중개인을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른 중개인은 거래소에서 주식을 구매하고 판매하기 위해 다른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할인 브로커를 투자하기 전에 세부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더 저렴한 요금을 청구하는 풀 서비스 브로커를 활용하십시오. 그러나, 그들은 상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투자하도록 가르치고 올바른 배당금 지불 회사를 결정할 자신이 있다면, 더 현명한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 브로커를 사용하여 돈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재정적 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는 훨씬 더 많은 투 스타트업 자자들이 실제로 이것이 가져온 것보다 상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절대적으로 이것이 설탕 코트라는 전략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자신이 얼마나 게으르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할인 구매 : 위에서 말했듯이, 그는 주식의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고 주식이 시장에서 가격이 낮을 때만 구입합니다. 그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주식을 결코 사지 않습니다. 그는 기술 거품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비싸지기 위해 2000년 초에이 기술 주식의 대부분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기술 거품이 파열되었을 때 시장에 의해 옳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확실히 멋진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지적했을 때, 그것은 단지 돈을 버는 것이지만, 피로 시장에는 확실히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