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새로운 제휴사가 구축하는 큰 실수가 있습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많은 초보자 제휴사가 구축하는 넓은 실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있는 틈새를 추구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가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하여, 당신은 그런 것을 돌보는 것이 끔찍하게 부족합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일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개인은 그것을 구입합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공급 업체에 속해 있습니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 업체는 그 상사입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전환하는 트래픽을 가져 와서 각 훌륭한 거래를 통해 커미션을받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자신의 페이스 내에서 확실히 일하고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일하기 위해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해도 사실상 무한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제휴 비즈니스가 성공으로 전환하기위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제휴 비즈니스에 대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성장하는 시간을 필요로하는 모든 비즈니스와 유사한 제휴 마케팅 당신은 단지 잘못된 트랙에 대한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일부 활동을 복용하여 올바른 트랙에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하여,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태양 에너지는 개인이 그것을 구입하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 업체 또는 이름 브랜드에서 그것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소유자는 실제로 당신이 판매원이되기 위해 일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구매자에게 추가로 커미션을받는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각 제품 판매

아이디어를 유지하려는 또 다른 것은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맞는 많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연구를 위해 그것을 발견합니다. 틈새 시장은 시작해야 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현금이 거의 없으며 많은 작업을 아웃소싱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고 싶습니다.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비교할 때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주 이질적인 틈새시장

세 번째 이유는, 당신이 그것을 간과하는 경우, 당신의 기업 제휴 마케팅에 행운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으로 마무리하려면, 추가 비용과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신뢰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위험이 무료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모든 기간을 할애 상상할 수 있습니다 & MONEY 당신이 자신의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 다시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모든 기간과 돈을 투입하지만 제로 또는 나쁜 판 오피 매를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면 위험을 고려할 것입니다? 어느 경우 든, 부분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려고 시도 할 때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최선의 경우에는 생각할 수도 있지만 기다려야합니다. 그 사람에 대한 자금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진실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의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포착했다면 수년 동안 그 사람에게서 이익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여러 제품 그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 백 엔드 또는 업셀에 대한 제휴 마케팅에서 얻은 이익의 대부분은 누군가가 구매 한 후에 그래서 당신은 톤과 톤의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그들이 이것을 승인하는 이유가 될 수 있는가? 왜 제휴 프로모션에만 집착하는가? 일단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무언가를 설정하면, 장인들은 대부분 자신을 잘 돌보기 위해 많은 것을 집중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동일한 틈새 시장을 다시 설정하는 데 집중합니다. 그것은 달리고 있는 동안 약간의 유지 보수를 광범위하게 수행하기 위해 추가로 실행되는 장치와 같습니다.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나가서 다른 기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 시장이거나 내부의 다음 제품일 수 있습니다. 같은 직업 무엇이든, 우리의 모든 행성 제품과 서비스는 우리를 위해 생성됩니다.

당신은 슬리밍에서 당신을 위해 꽤 잘 고용 된 것들을 무시하고 떠나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이것이 정말로 명백한 조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많은 수입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가장 효과적인 전략을 잊어 버리고 떠나는지 놀라게해야합니다. 나는 IM 경력에서 그러한 중대한 실수를 범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내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그 아이디어를 다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곧 자동차 교체라는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취미를 잘 따르고 쉽고 정직한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사이트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 콘텐츠가 최고 수준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i로 소비자를 타겟팅하지 않을 때 웹 사이트 실행은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