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 보장 카드 – 이런 종류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금융 - 신용카드

하나 : 보장 카드 – 이런 종류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현금을 모으는 예비 요소는 많은 사람들이이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하게 만듭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 돈을 넣을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따라서 돈은 당신이 넣은 현금에서 곧장 당겨집니다. 아직 당좌 예금 계좌를 개설 할 수 없거나 부채에 대한 우려가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이 계좌의 가장 큰 장점은 당좌 대월 수수료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에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이 카드에 대한 우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신용

이제 당신은 당신의 카드를 줄이고, 그것들을 치울 시간을 줄였다. 당신은 실제로 신용이 중요한 구매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아내야 한다.

일주일 동안 우유나 식료품을 구입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하라. 좋은 지침은 결코 당신이 비용을 받기 전에 없어지거나 다 써버리는 것을 신용에 두지 않는다. 이런 방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신용카드를 남용하는 것을 멈추고, 당신의 전반적인 재정적 의무 수준을 최소화하기 시작할 것이다.

요즘에는 APR이나 이자율이 낮은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하는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를 통해 쉽게 파악하고 웹 사용을 통해 최상의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가 떨어지면 정기적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경의 카드를 제 시간에 지불함으로써 신용 기록을 천천히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불을 놓치면 현재 높은 이자율이 증가한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때까지는 이자율을 다시 얻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지출을 즉시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이 빚진 금액, 높은 이자율은 연체된 미납 잔액에 사용될 것이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로드 된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분명합니다. 따라서 현금은 위치한 현금에서 곧바로 인출됩니다. 아직 당좌 예금 계좌를 개설 할 수 없거나 재정적 의무 문제가있는 사람에게는 완벽합니다.이 계좌에 대한 좋은 생각은 당좌 대월 수수료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신용도를 높이다

뛰어난 고객 지원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신용 카드를 선택할 때 체크 아웃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비즈니스 또는 제공 업체는 고객 지원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과 같은 신용 평가 전문가들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의 책임을 가지고 관리해야합니다. 대출 기관이 너무 많은 공개 신용 카드 계좌를 보게되면, 그는 당신이 제 시간에 지불 한 진실을 최소한 인정할 것입니다. PHD 수준의 연수생 대출, 자동차 및 트럭 보험 적용 또는 다른 것에 대한 신청은 거절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돈을 돌려주는 카드는 급여 지불 비율이 낮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중요한 카드 제공 업체 중 5 %로 캐시백 비율을 높이는 추세가 있었지만 5 %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주유소, 약국 및 식료품 점에서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이 품목 중 하나에 5 %의 현금을 반환하지만 5 %를 돌려받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미지가 연료에 5 %를 반환합니까?!가스 비용이 그렇게 높은 오늘날의 세계에서, 5%를 돌려받는 것은 꽤 상당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카드, 해당 사이트와 함께, 중요도 순서로 그것은 당신이 수동으로 (펜과 종이로) 한 번에 4 또는 5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야하는 경우 약간의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때 대부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당신은 정확한 동일한 정보를 반복해서 완료의 반복을 잘라

당신은 잠시 동안 카드를 제공하고 놀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더 인기있는 충전 카드 회사 중 일부를 취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무제한 지불 선택을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마스터 카드와 비자를 취할 수있는 한, 당신은 단순히 좋은해야합니다 그 외에 카드를 가지고있는 소비자의 가능성은 날마다 슬림 해지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이 회사 카드 중 하나를 가질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낮은 인 소액결제 식 충전 카드에서 카드를 가지고 경우에도 카드회사

선불 직불은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 채워진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뚜렷합니다. 그 이유 때문에 현금은 당신이 위치한 돈에서 곧바로 인출됩니다. 이것은 당좌 예금 계좌를 설정할 수없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