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서 마스터 카드를 닫을 때 눈을 떼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답은 당신의 신용 기록입니다.

Categories: 금융 - 신용카드

이 기사에서 마스터 카드를 닫을 때 눈을 떼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답은 귀하의 신용 기록입니다 닫는 카드는 적절하고 나쁜 영향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부채에 관한 사람들, 당신이 닫는 각 카드는 당신이 신용 비율에서 더 많은 것을 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카드를 닫는 단순한 행위는 또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순위

결코 당신의 투자 30/30의 엄지 손가락 규칙 당신의 미 지불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의 이유이며,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제 자신의 회사를 구입하십시오, 가솔린 카드는 확실히 필수적입니다 모든 사업주는 여행 판매원, 트럭 운송 차량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쉽게 볼 수있는 비즈니스 회사를 개발하는 데 중요한 돈을 절약하고 이익을 개선한다고 말할 것입니까? 그 다양한 종류의 카드에는 많은 약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두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질 수있는 이상적인 상황 하나의 카드를 활성화하지만 결코 장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활성 개인 신용 보고서를 갖고 싶습니다. 신발 상자에 집에 보관하고 잊어 버리는 것을 목표로하십시오. 두 번째 카드는 가스를 얻고 가스는 단순히 가스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사탕이나 점심 스낵 또는 문제와 같은 아주 작은 작업에 적용하십시오.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지만 호의적이다. 당신은 사람이 당신의 세부사항을 갚지 않은 이자로 저축할 금액을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에게는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활용하면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부채는 얼마나 많은 부채를 제거하는지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작은 플라스틱 부채와 함께 더 나은 시간을 찾으십시오. 더 적은 금액을 빨리 지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더 높은이자 신용 카드로 시작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감사의 현금을 절약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선불카드는 오늘날 큰 유행이다. 종종 재정적으로 위험한 전통적인 신용카드에 대한 더 나은 선택으로 그것들을 발견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이 카드들을 위험하게 만드는 포인트의 후자와 공백으로 거의 모든 필수적인 특징들을 가득 채웠다. 아마도 사람들이 선불 신용카드에 대해 격찬해서는 안 될 이유를 전혀 제공하지 않기 위해서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선불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면 지출된 달러는 카드 계정 잔액에 직접 적용되며 카드 소유자가 계정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으로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는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구매 및 입금 활동이 계속되고 신용 평판 재건 노력에 기여합니다. 모든 잔액을 신속하고 전적으로 매월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전액 지불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되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이자 수수료에 현금을 지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어느 정도까지 찾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의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분별력이 있었고 저축의 중요성을 우리 모두에게 가르쳐 주셨다. 신용카드에 관한 한, 나는 23살에 처음으로 신용카드를 받았다. 내가 해외에 오랫동안 갔을 때, 그것은 낮은 한도였다. 그러나 그것을 많이 사용하라. 나의 최악의 신용카드 시절은 내가 독신이었을 때, 잡지에서 일을 하고 화려한 노년을 보낸 20대 후반이었다. 그러나 현장에 도착한 것을 편집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지속 가능한 – 그리고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버튼을 열심히 누르는 것은 내 빚이 좋고 힘든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가격에 대한 건강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너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모든 구매에 1 % 캐시백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 세계는 당신의 굴을 달성 할 수있는 돈의 종류에,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많이 절약하고 가스의 달 가치 또는 휴가 휴가를 위해 돈을 활용하려면 당신은 머니 백 옵션은 선물 카드, 신용의 유형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당신의 무엇보다도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저축을 받을 것이다.

신용 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이 있는 회계사와 함께 기록할 수 있는 세부 사항 세트입니다. 반면에 올바른 기록 관행은 판매를보다 신중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카드로 일일 항목을 지불하면 친구가 월급을 사용하여 임대료 및 유틸리티와 같은 더 큰 청구서를 잘 처리 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다른 청구서 및 계좌에 대한 모든 월별 지불을 자유롭게 할 수있었습니다.

신용 카드 빚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이 행복하지 않게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경제적으로 갚을 수 있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최소 지불 만 지불하면 부채를 없애고 수천 달러를 지출하게됩니다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려면 매 달마다 전 카드깡 액 지불해야합니다.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크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