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010 학년도에 연방 정부는 총 26,265,147,289 달러의 연방 대학 보조금을 수여했습니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2009-2010 학년도에 연방 정부는 총 26,265,147,289 달러의 연방 대학 산업안전산업기사 보조금을 수여했습니다. 연수생 당 평균 보조금은 매년 2,278 달러 였고 최적의 상금은 5,350 달러였습니다. 이는 학생 당 많은 돈입니다. 학교 보조금을받는 것이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 요구 사항에 개인에게 재정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개인 사업이나 구조, 대기업 또는 아마도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상환되지 않으므로 $ 2500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출과 달리 완료 한 후에도 그 현금을 갚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 현금을 가지고 가면 당신은 돌아올 수 없고 대학 야구를 하려고 노력한다.

다른 모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NBA에 진출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당신은 젊은 남자들이 NFL을 위해 실험하도록 할 것이다. 이 프로 선수들 중 많은 수가 교육을 제공하지 않았고 대학에 남아 있는 많은 사람들은 학위를 받지 못했다.

이러한 우려는 많이 나타납니다 예, 당신은 학생 대출이있는 경우 학생 보조금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보조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대학 대출에 채무 불이행하지 않은 한 학생 대출이있는 경우에도, 내가 내 연수생 대출에 채무 불이행에 있었다면, 솔직히 나는 보조금을 신청할 것입니다 기회조차도 당신은 당신이 부채 문제로 실행되었지만 당신의 교육에 대한 보조금을 제공 할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합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왜 교육 대학 게이머가 수많은 야외 소스에서 돈을 가져간다고 생각합니까? 왜 게이머들은 그룹 가이드라인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집행 유예에 놓입니까? 돈 때문에, 그것의 전부 당신은 그들의 가족에 있는 현금이 없는 불리한 배경에서 오는 많은 선수가 있습니다.이 불우한 젊은 연수생 프로 운동 선수가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을 위해 지출할 필요가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대학에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어머니로서, 당신은 실망하여 회상하고 결코 대학을 졸업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했던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가는 건가?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 의문을 품고 멈춘 적이 있는가?

단순히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언어를 구사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같은 언어를 적극 권장합니다.이 언어는 모두 서비스에서 강력한 미래를 준비하는 데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다면? 이모, 삼촌과 조부모, 사촌, 형제와 자매, 심지어 좋은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사람이 계정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 529 대학 비용 절감 전략과 529 전략 컴퓨터 시스템 레지스트리

주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조직의 학사 학위는 약 36,000 달러, 4 년 또는 매년 약 9,000 달러가 소요됩니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평균 약 30,400 달러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연수생 대출에 대한 높은이자 지불 외에도 6,000 달러를 절약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대출을 확보해야합니다)

수년 동안 논쟁의 각 측면을 뒷받침하는 수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선택은 평생 동안 숫자에 항상 집중하지는 않습니다. 다음 요소를 평가하고 특정 시나리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잘 알려진 무료 정부 보조금 외에도 학생들은 교육비를 지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기관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 대학 및 단과 대학, 공공 기관 및 개인 단체 학교 또는 주정부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상담하십시오.

당신이 그 현금을 가지고 가자마자 당신은 돌아갈 수 없고 대학 야구를 하려고 시도할 수 없다. 다른 모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NBA에 진출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실험하는 젊은이들을 가지고 있다.

이 운동선수들 중 많은 수가 교육대학에 가능성을 제공하지 않았고 대학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은 학위를 받지 못했다.

관리하기 쉽습니다 – 활용할 준비를 선택하고, 등록 서류를 작성하고, 기부를하면, 전문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투자의 일상적인 관리를 통제하고 처리합니다.

If You Can Take An Interest T 관심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