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Smart Grant는 기술 보조금을 유지하기 위한 National Science and Mathematics Access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National Smart Grant는 마찬가지로 National Science and Mathematics Access to Keep Skill Grant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National Smart 프로그램은 수학 및 과학 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충족시키기위한 주요 프로그램으로 대학 화해 법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현명한 보조금은 4 학년 및 3 학년 학부 연구 단지 물리, 수학, 기술, 공학, 생명, 컴퓨터 시스템 과학, 중요한 외국어를 전공하는 연수생을 지원하는 것이 었습니다. 또는 주요 단일 교양 프로그램이 아닌 국가 SMART 보조금은 Pell Grant의 보충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ART 보조금에서 현금을 얻기 전에 Pell Grant를 처음에 받아야 합니다

많은 경우 보조금은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자격을 갖춘 연수생에게 즉시 제공됩니다. 보조금 현금은 실제로 상환 될 필요가 없으며 자녀가 대학에 진학할 수 있을만큼 충분히 보존할 수 없었던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펠 그랜트라고 들어봤어? 이 보조금은 정부로부터 나옵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특히 엄마 또는 미혼모인 경우 얻기 쉽습니다. 많은 돈을주는 다른 보조금도 있습니다.

529 전략은 주 또는 대학에서 처리하는 저축 전략이며 대부분의 전략은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취득한 주를 넘어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많은 주에서 여러 가지 529 계획이 있습니다. 529 전략은 연방 세금 및 대부분의 주 세금에서 면세로 성장합니다. 교육에 사용되는 한 비 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현재 세율로 과세됩니다.

나) 아이들이 대학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들은 교육관심을 낮추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을 위해 돈을 쓴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당연하게 여길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군사 : 군사 직업은 위험을 요구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교육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이점 및 퇴직 소득을 제공합니다. 전문가 학위를 취득하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판사인 제 친구들은 법학 학위를받은 후 4년 동안 판사 옹호 장군 군단에서 복무했습니다. 내 친척은 의과 대학에 다녔고 의사가 되어 4 년간의 책임을 맡았습니다. 고등 교육을 받았고 그들 중 어느 누구도 1 센트의 비용이 들지 않았습니다. 동료 급우 중 상당수는 10 대와 수천 달러 상당의 재정적 의무로 학교를 마쳤습니다. 모든 군대 직업에는 전장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도울 가족과 친구들을 얻을 수 있다면? 삼촌, 숙모 및 조부모, 사촌, 형제 및 자매, 심지어 좋은 친구 및 동료, 교육 대학을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나 계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2 가지가 필요합니다 : 529 대학 저축 전략 및 529 전략 컴퓨터 등록

대출을받는 것은 대학 재정 준비를위한 또 다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출금을 갚을 능력이있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은행에 가서 대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비용이 이자율로 인해 시간이 갈수록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엄마와 아빠가 지속적으로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한 나쁜 개념이 아닙니다. 아이가 졸업 할 때, 그들은 또한 재정적 의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청구 한국사학원 서 잔액을 더 빨리 지불하고 최소화하는 데 있어 왜 당신은 선수들이 많은 야외 정보원으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들이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가? 현금의 사실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가정에 돈이없는 불우한 배경에서 오는 수많은 게이머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불우한 젊은 연수생 프로 운동 선수가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면, 대부분은 대학에 전혀 없을 것입니다.

군대 : 군대 경력은 위험을 요구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교육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우수한 이점 및 퇴직 소득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전문가 학위를 취득하는 데 비용 효율적인 경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판사인 제 친구들은 법학 학위를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습니다. 내 친척은 의대에 다녔고 의사가 되어 4년 의무를 다했습니다. 둘 다 그들의 고등 교육을 받았고, 그들 중 한 명은 한 푼도 들지 않았다. 반면에 그들의 동료 학교 친구들 중 많은 수가 수십 달러 상당의 빚을 지고 학교를 졸업했다. 모든 군사 직업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