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3 시간 동안, 쇼핑하는 사람은 하루 중 빛이 천천히 걷는 시간의 약 절반을 보낼 수 있습니다.

Categories: 쇼핑 - 온라인쇼핑몰

대형 쇼핑몰에서 3 시간 동안 쇼핑하는 동안, 쇼핑객은 천천히 걷는 시간의 약 절반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 3 마일을 추가합니다. 시간의 나머지 절반은 서서 물건을 경험하거나 줄을 서서 구매 / 지불하는 간단한 생활비

쇼핑 옵션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분석하기 위해 먼저 매장의 모든 섹션 / 통로를 통과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많은 체중을 잃고 가게 전체를 걸어 다니며 본질적으로 가장 적절한 판매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종류의 통로에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전히 걸어 다니며 구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천천히 100 파운드에서 300 파운드에 이르는 무게를 위해 상점을 걸어 다니는 동안 칼로리의 양이 태울 수 있습니다.

Harrison Plaza – Harrison Street Malate Manila에 위치한 전문가들은 다양한 수의 품목을 판매하는 많은 상점과 부스로 가득 찬 목적지 쇼핑 센터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쇼핑 장소 중 하나입니다.

쇼핑 몰은 그들의 넓은 배열에 대 한 인식 그냥 다시 생각 하 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드레스를 저장 하 고 싫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함께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목적지의 다른 측면에 다른 상점에 있을 시간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쇼핑 백화점에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의상을 싫어 하나의 특정 상점, 문제 없습니다; 단순히 당신의 다음 상점에 몇 피트를 걸어 모든 필요, 맛과 까다로운 고객의 상상력에 맞게 상점. 당신은 개인이 찾고 있는 것을 이용할 수 있는 순수한 풍부한 상점을 기반으로 당신의 내부에 묶여 있다.

Chidlom – Ploenchit 산업은 유행과 세계의 고급 용품으로 유명합니다 International은 물론 국내 디자이너 모두 외환 시장을 지배합니다 방문 Chidlom – Ploenchit은 값 비싼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Divisoria – 이것은 가장 싼 가제트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장소입니다. 대부분의 필리핀 인들은 여기에서 그들의 필요를 구입합니다. Divisoria의 다른 지방과 상점을 통해 오는 사건들입니다. 사람들은 너무 환상적인 지출없이 많은 물건을 즉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은 실제로 여러 가지 이유로 유리합니다. 바쁘거나 구매하려는 특정 상점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경우 온라인 쇼핑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실제 쇼핑보다 훨씬 빠르며 해당 쇼핑 사이트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원하는 항목을 빠르고 실용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의 일부 장소에서는 선호하는 쇼핑 리뷰에서 특정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Harlequins는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장소 목록 중 하나입니다. 이 쇼핑 센터는 많은 사람들에게 완벽하며 보석을 포함하여 남성과 여성을위한 다양한 의류를 포함합니다. 위의 많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맛있는 식사 나 간식을 즐길 수 있으며 가족이 쇼핑하는 동안 카페에서 매력적인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이 곳은 가상 쇼핑객 천국이며 모든 사람들이이 장소에 도착하는 것은 쇼핑의 멋진 날을 계획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토르퀘이나 데본 휴가용 오두막집을 위해 1시에 묵는다.

온라인 쇼핑에서는 원하지 않는 물건을 사도록 설득하고, 손 계산기는 원할 때마다 구매 주문을 변경하며, 식료품 점을 쉽게 제공하기를 원할 때 오랫동안 쇼핑할 수 있습니다.

여성과 일부 여성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친구들과 마찬가 블로그체험단 지로 자매 옷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옷을 입어 보는 것이 너무 흥분됩니다. 물건을 입어보고, 그 끽끽 거리는 소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 마이 갓, 나는 이것을 좋아합니다!어디서 받았어? 물론 그것을 얻기 위해 쇼핑몰을 향해 달려가는 것뿐이다!

그러나 온라인 쇼핑은 스노우 체인에서의 일반적인 쇼핑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생각해야 할 5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 일에 가까울수록 제공되는 할인 혜택이 커집니다.이 휴일 판매는 크리스마스 소매점에서 많은 것을 절약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주요 부정적인 측면으로 구입했습니다. 한 가지, 다른 모든 사람들은 수백만 명의 쇼핑객이 자신의 시간을 기다리고있는 것과 같은 작업을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역년 특히 나쁜 날에, 당신은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올바른 길을 짜내거나 실제로 물건을 사는 것과 관련된 카운터에서 줄을 서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56 %는 휴가 쇼핑을위한 저렴한 예산 한도를 계획하여 한도를 설정했습니다. 반면 미국인의 41 %는 휴가 상점과 관련하여 예산 한도를 설정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