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

Categories: 금융 - 투자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쨌든 심사 또는 자격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이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가 쫓는 주제에 대해 문의하는 대신, 그들은 실행한다.

우리가 멈추면,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ETF는 주식처럼 거래되지만 주식 지수 및 채권 인덱스 펀드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가됩니다. 또한 금,은 및 산업에 투자하는 전문 펀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1 년에 금에 투자하는 전문가 인 경우 훌륭한 투자를하는 ETF를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점 : 금 가격이 빠르게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보험 적용 범위와 같은 장기간의 잠재력을 가진 사업을 믿습니다. 그는 보험 전문가에게 투자했습니다. 그는 또한 사업 잠재력이 있는 다른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그는 이 사업이 향후 수십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 사람과 거의 모든 시간에 투자합니다. 그는 이미 권리에 관해 입증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비즈니스 또는 업계의 모든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나 회사는 마케팅의 최상위에 있을 수 있으며, 확실히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합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꽤 많은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암시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판매자가 혁명을 일으키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킵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있거나

주식시장이나 텔레비전 뉴스를 따라다녔던 사람은 아마도 친숙할 것이다. 불 마켓과 베어 세그먼트라는 용어가 아니다. 그들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어떤 사람이 주식 시장, 부동산 또는 분명히 좋은 저축 계좌와 관련하여 투자하든간에 부자와 중산층을 진정으로 구분하는 것을 정확히 투자하는 것은 분명히 유익하고 보람있을 것입니다.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재정적 성공을 귀속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대 금액을 목표로 삼는다면, 투자는 그 목적에 대해 제공 할 수있는 수단 일 것입니다.

주식시장은 많은 회사들이 주식을 파는 곳일 것이다. 처음에 그들은 그들의 회사를 이용하여 주식을 팔고, 투자자들이 몇 개의 다른 선물옵션 회사들로부터 그것들을 앞뒤로 사고 파는 것과 같다. 당신이 사업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것은 이베이와 같다.당신의 필요와 목표의 가입자 목록을 만드세요.투자는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당신이 투자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개인이 먼저 목표를 세울 필요가 있다.

당신의 필요를 먼저 제거하고 목표와 목표로 매우 간결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실종되거나 큰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 수있는 옵션을 얻을 필요가있다

개인적으로 저축하기 어려운 사람을 찾으려면 먼저 자신에게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좌 예금 계좌에서 투자 계좌로 자동 인출을 개발해야 합니다. 이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처럼 저축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정당화할 수 없습니다.한 시즌 더 말할 수 없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유형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습니다. 어떤 거래가 수행되고 어떤 거래가 실제로 수행 될 수 없는지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진정한 전문가들은 꽤 오랜 시간을 보내고 대학에서 작은 재산을 고려하여 자신의 추천서를 얻습니다. 그들은 지식을 찾고, 구조화되고, 연구되고, 입증된 학습을 추구합니다. 그들은 너무 오만하지 않아서 서로를 상대로 생각할 것입니다. 뇌 외과 의사가 말한 것을 생각해 봅시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머리를 부수는 것에 관한 몇 권의 책을 읽었고, 이제는 취미 생활을 하는 방법을 몇년 동안 읽었습니다. 테이블 위에 있어요!투자는 어떤 종류의 것이 될까? 도움을 받거나, 투자 대학에 가거나!

이 기사에서 나의 초점은 rei 경력을위한 시작 장소로 싼 집의 활용입니다이 기사에서 싼 집은 은행 빨간 줄 지어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 여성이 만연하거나 주택이 심하게 학대되었거나 방치 된 곳입니다 재산 소유자 및 / 또는 재산 소유자 그리고이 기사의 값싼 주택은 불에 타거나 황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