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와 워크샵에서 저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실제로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Categories: 금융 - 투자

나의 세미나와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실제로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을 향해 나아갈 것을 확신합니다. 식습관 연구는 비정상적으로 일관성이 있습니다 : 부적절합니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업무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건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실제로는 방법론이 훨씬 짧습니다 1

흔히 주식이란 무엇인가? 주식은 회사의 소유 지분일 뿐이다(핸드백, 신발, 식품 등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제조업체를 생각해보라). 회사들은 돈을 모으고 싶을 때 회사 내에서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부티크를 시작하고 싶어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녀는 회사의 주식을 팔고 그렇게 하기 위해 돈을 들어올릴 수 있었다.

사실은 사람들이 주식을 사기 위해 충분히 헌신하고 그 후에 당신은 그들이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균 시간에 저축하고 투자한다.

당신이 저축한 것을 낭비하기 위해 그냥 쓰려는 유혹은 없다. 당신은 이미 그것을 투자했다.

높게 평가된 가격을 가지고 있다 재산은 틈새 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당신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그들은 매달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듀플렉스에 대해 좋은 거래를 하고 있다고 해서,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효과가 있는 높게 평가된 가격을 결정하면(희망적으로 현금 흐름을 포함한다),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기 위해 더 높은 가격을 결정하는 것과 함께 그 아래로 시작하라. 협상은 시작되는 것이지 그 동안에 시작되는 것이 아니다

부동산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 아니며, 단지 https://bitgetkorea.co.kr/ 당신의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수도 있다.

유치권 소유자로서 이제 유치권에 가까운 것을 압류하는 것이 당신의 책임이 될 수도 있다.

아니면 어떤 주들은 결국 당신이 새로운 부동산 소유자가 될 만큼 운이 좋은 사람이 될 수도 있다.

주식 및 뮤추얼 투자 펀드가 있으며, 자금을 조달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러나 주식 및 뮤추얼 펀드와 관련하여 내부에서 당신이 투자 할 수있는 방법으로이 회사에 대해 잘 연구해야합니다. 분명히 투자 할 수있는 많은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아무런 조사없이 투자하고 회사를 확인한다면 위험한 것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는 실패없이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테스트하고, 문서화 된 방법을 특징으로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이 효과적으로 생각한 계획을 훌륭하게 계획하고 실행함으로써 성공을 달성 한 것을 정당화 할 수있는 거래 계획이라고합니다.

투자자로서 우리는 우리의 위험 관용을 발견해야합니다 위험 관용은 당황하지 않고 손실로 판매하지 않고 현재 시장의 하락을 탈 수있는 우리의 정서적 및 재정적 능력입니다 우리가 그 시점을 정의 할 때 우리는 이것을 달성하는 것 이상으로 투자를 확장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원하는 목록을 만들고 당신의 목표 투자는 충동에 관한 것입니다 투자에 성공하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목표를 수집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처음에는 당신이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목표와 꿈에 매우 간결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것을 알기위한 전술을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단순히 길을 잃거나 길을 따라 큰 실수를 저지를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400통의 전화를 걸었고(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고, 그는 거절했고, 집에 가서 몇 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수술을 할 수 없었다.

주식 중개인은 개인을 돕고 주식을 팔아야합니다 현명하게 브로커를 선택하여 투자 수익률을 극대화하십시오. 다른 브로커는 거래소에서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수수료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할인 브로커를 교환하기 전에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풀 서비스 브로커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코 조언을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투자 방법을 배우면 올바른 배당금 지불 회사를 결정할 자신이 있습니다. 더 현명한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 브로커를 사용하여 돈을 절약 할 수 있으므로 금전적 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보험과 같은 확장된 잠재력이 있는 사업에 투자하는 것을 믿습니다. 그는 보험 마케터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또한 장기적인 사업이 가능한 기업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이 사업이 향후 수십년 동안 실제로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투자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t를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