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는 2위 팀과의 경기만 볼 것이다. 그 그룹이 팀 안과 팀 B라고 가정해 보자.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자, 이제 2 개의 1 위 팀과의 경기를 봅시다. 그룹이 팀 A와 팀 B라고 가정 해 봅시다. 각각의 모든 것이 동등하다고 가정하면, 도로는 팀 A-110 팀 B + 105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팀이 더 가깝기 때문에 옷 라인도 $ 100에 가깝습니다. 스프레드 작업이 실제로 예상되는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의견을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공의

강점 : 블라디미르 게레로 , 데릭 리 , 마크 레이놀즈 와 같은 마지막 할로윈이 절실히 빠진이 라인업에는 베테랑 리더십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은 오렌지색과 검은 색으로되어 있습니다. Brian Roberts, Felix Pie, Nick Markakis와 같은 젊은 선수들에게는 볼티모어가 올해 팀으로서 200 홈런을 조용히 칠 수 있었고, 전례가 없었을 것입니다. 과거의 계절에

토미 핸슨, 브레이브스 핸슨은 비수기 동안 하비에르 바스케스를 빼앗겼지만 한 박자도 놓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 흥미진진한 스태프에 합류했다. 데릭 로우와 팀 허드슨이 매일 그를 지도하고 있기 때문에, 흥미진진한 핸슨은 계속해서 2009년 양키스를 편안하게 다루는 몇몇 투수들을 지배해야 한다.

말린스와 필리스를 규칙적으로 연기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곧 Hanson의 Cy Young 경합을 예상하므로 TBS HD 네트워크에 계속 채널을 고정하십시오.

mlb Picks & Prediction : 레드 삭스에서 100 승 이하의 성적을 거둔다면 실망 스러울 것입니다. AL East에서 우승하지 못한다면 Terry Francona 감독은

당신이 어떤 게임이든, 농구 베팅, 축구 베팅 또는 야구 베팅이든, 실제로 항상 참여하는 단위이며 스포츠 베팅 챔프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비디오 게임 자체를 둘러싸고있는 다양한 요소의 조합을 확인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베터들이 종종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팔레이에 베팅하는 것이 매력적인 큰 확률을 더 잘 제공한다는 것인가? 만약 당신이 베팅 팔레이가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이것들을 제공하는 스포츠북들은 그들의 책상 뒤에서 당신을 비웃고 있다.

분명히, 베팅 팔레이는 어떤 종류의 베팅보다 훨씬 위험한 행동이다. 특히 당신이 싱글 베팅에 능숙하지 않을 때, 합리적인 것은, 당신의 싱글 베팅을 마스터하는 것이다. 이러한 일관된 이익은 오직 팔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한다.

3루수=4월 괴물로 성장기를 시작한 뉴욕의 알렉스 로 무료 실시간 TV 중계 드리게스(292, 19HR, 45타점)를 선발로 굳혔다. 홈런 메이저를 이끌고 있는 그는 매일 아침 보스턴 마이크 로웰(330, 10HR, 41타점)도 가장 화제가 될 수 있다.

뉴욕 양키스 (28-23) – 브랜드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받은 팀이다. 264 득점 양키스는 시애틀 매리너스 소속의 손에서 스윕을 피했다.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 지구에서 2 위를 달리고 있다.

보스턴 레드 삭스 커티스 그랜더슨은 최근 타율 282, 홈런 16 개, 타점 37 개와 함께 뉴욕의 핵심이었다. 양키스의 투구는 최근 ChemicalC Sabathia의 6승과 함께 고정되었고, Underdog를 따라 다양한 베팅 하에서 평균자책점은 엄청난 현금을 얻을 수 있는 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선택이라면 당신의 달러를 매우 빠르게 증식시킬 수 있다.

반면 다른 사람들은 약자와 관련하여 그들과 함께 오는 엄청난 보수를 걸 것이다.

27 워싱턴 내셔널스 (22-30) – Tv 역사 내셔널스는 아마도 휴일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가운데 있을 것이다. 워싱턴은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패해 전국 리그 동부에서만 홀로 지하로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227타로 샌디에이고보다 더 좋은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워싱턴의 대형 자유계약선수(FA)인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끌고 있지만 타율은 255에 불과하다. 8개의 홈런을 쳤을 뿐만 아니라 내셔널스는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4) 당신은 MLB 시험 전날 밤에 펌프질을 할 것이지만, 좋은 밤을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무엇이든 당신이 약간의 zs 따뜻한 우유, 뜨거운 샤워, 엄마로부터의 취침 시간 이야기를 잡는 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당신은 상쾌하고 아침까지 준비된다.

야구 베팅을 다른 스포츠와 다르게 만드는 몇 가지 구체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실제로 베팅의 위험을 낮추고 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첫 번째는 나열된 투수와 액션 투수 옵션의 이점을 고려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들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실제로 매우 간단하지만 경험이없는 베팅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 차이를 학습하고 어떤 접근 방식을 선택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사실상 모든 MLB 베팅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침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