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WordPress 웹 사이트는 캘린더 나 아카이브와 같은 블로그 사이트 제품을 거의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고정 WordPress 웹 사이트는 거의 캘린더 나 아카이브 등과 같은 블로그 사이트 제품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쉬운 옵션은 WordPress 관리 패널을 탐색하여> 위젯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위젯을 추가하거나 뺄 수 있으며 사이드 바를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이 방법으로 코드를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블로그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구글은 경고없이 귀하의 계정을 종료 할 수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WordPress와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철저한 제어가 없습니다, 당신은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고 블로그는 자신의 계정에 호스팅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에 대한 완전한 제어권을 가지고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Illustrator에서 블로그 페이지의 그림을 개발했습니다. 모서리가 둥글고 기본 WordPress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디언트가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우가 있습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 > 읽기 상단에 설정을 확인한 다음 첫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첫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라디오 단추를 검사하십시오. 정적 페이지 (아래 나열된 선택)를 선택한 다음 첫 페이지 가을 메뉴에서 첫 페이지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그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제목을 초대하거나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을 추가합니다. 제목이 비어 있기를 원하지 않으면

나는 Jakob 블로그 스타일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값 비싼 워드 프레스 가운의 비율은 일반적으로 기능이 증가하지 않고 더 느리게 채우는 블로그 사이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의 모양을 꾸미고 자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추가 방법이 있습니다.

파일 전 https://partner-safe.net 송을 완료 한 후, 당신의 워드 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당신의 워드 프레스 제어판으로 머리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당신이 제공하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디자인으로 이동 한 다음, 테마로 넘어 가서 당신의 새로운 설치 테마를 찾고 트리거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에 눈에 띄어야합니다 당신이 워드 프레스의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토론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당신의 새로운 설치 테마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링크 후, 당신은 왼쪽 창에서 우리의 컴퓨터에 파일을 볼 수있는 기능과 오른쪽에있는 원격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웹 호스트 루트 파일을 볼 수있을 것입니다 나는 비슷한 방식으로 바닥 글과 페이지 조각을 개발하고 kubrickfooterjpg 및 kubrickbgwidejpg, 각각 Kubrickfooterjpg 760px X 63px 및 kubrickfooterjpg rickbgwide는 760px X 40px

RSS가 만드는 요소는 다른 웹 디자이너가 귀하의 자료 (일반적으로 귀하의 헤드 라인과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링크가있는 여러 문장)의 샘플을 가져 와서 사이트에 배치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RSS는 실제로 기본 신디케이션을 나타내므로 전체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단계는 2 단계를 견딜 수 있다면 비 기술 유형에 도전 할 것입니다!웹 호스팅의 CPANEL에 로그인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생성 및 구성합니다.이 작업이 완료된 후 설치를 완료하려면 일부 파일을 설정해야 합니다.

Blogger에 게시하면 최소한의 사이트를 ping 할 수 있지만 자신의 도메인에있는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면 원하는만큼 많은 블로그 사이트 디렉토리를 ping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의 단점은 WordPress가 새 버전에 문제가있을 때 설치를 업데이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너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Fantastico를 사용하여 새 블로그를 설정했지만 마지막 버전 이었지만 한 버전이었습니다. 오늘은 다른 버전으로 대체 된 현재로 업그레이드해야했습니다.

이제 WordPress가 인기를 얻은 요인 중 하나는 페이지 디자인에서 불확실성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SEO에서도 불확실성을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FTP (File Transfer Protocol)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웹 호스팅 계정에 연결한 다음 설정을 도메인에 제출하십시오 (실제로 여러 도메인이 호스팅 된 경우) 및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가 설치되기를 원하는 폴더

알았어!거의 완료, 당신이 아래로 스크롤 하 고 업데이트 옵션 버튼을 선택 하는 것을 알고 하지 않는 한 다른 모든 필드를 혼자 남겨 두십시오 화면 상단에 있는 ONE 클릭 업그레이드 버튼을 하지 마십시오, 그냥 최신 버전으로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SEO를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